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발레로 유아를 데려 갈 때까지 살았습니다. 그것은 경험이고, 롤! 나는 어제 호두 까기 인형을 보았고 여기에 Stapleton Ballet라는 지역 발레 회사가 끼고 부모와 어린 아이들을위한 공연을했습니다.

기술적으로, 그것은 드레스 리허설 이었지만, 그것은 모두에게 열려있었습니다 – 아기조차도! 아이들은 발레를 기쁘게하고 이전에 재배치 할 수 있었고 그들이 필요할 때 흔들릴 수 있습니다.

광고

멋졌어. 나는 자라고있을 때 나는 음악과 호두 까기 인형으로부터 춤을 추는 수많은 기억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사랑하는 기록 (예)과 책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발레를 몇 번이나 보러갔습니다.

고등학교 밴드로 돌아 오면, 우리가 1 년 발췌를 선택했을 때 음악의 일부를 연주했습니다. 그런데 가장 좋아하는 조각은 최고의 플루트 부품이 있기 때문에 설탕 매화 요정의 춤입니다.

나는 Connor가 그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 그녀는 내 무릎에 앉아 싶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자신의 의제와 함께 높은 에너지 아이가 있기 때문에 거대한 놀람이 아닙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녀는 발동기와 쉐이커 (Shaker)이지만, 우리는 우리와 다음 가족 사이에 약 3 좌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앞쪽의 오른쪽을 향한 연속적 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루브에 방을 가졌습니다.

집 조명이 켜지면 커튼이 올라 갔을 때, 그녀는 “와우!” 그런 다음 댄서들이 공기를 걷어차고 비행하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성과에 참여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통로에서 빙빙 돌리고 다리를 걷어차 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꽤 모험이었습니다!

우리는 낮잠 시간 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간단하게 남겨두고 그녀는 크 랭키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재미있었습니다. 나는 우리 둘을위한 새로운 전통을 갖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극장을 떠나기 전에 준비하기 위해 많은 시간이 없었습니다. 사실, 나는 내 메이크업을 넣는 데 문자 그대로 2 초가있었습니다 …

좋아, 어쩌면 그 이상이었을 것보다 조금 훨씬 더 컸을 것입니다.

어쨌든, 나는 항상 그것을 가깝게 절단하지만, 최근 나는 그것을 정말로 닫아갔습니다.

일반적으로 집에서 나오기 위해 10 분 정도 밖에 없으면 나는 날개 달린 라이너를 시도하지 않을 것이지만 어제 그것을했습니다. 각도 라이너 브러시와 검은 색 아이 섀도우가있는 경우 완전히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트릭은 라이너 브러시의 제안만을로드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그 그림자가가는 곳에서 훨씬 더 많은 제어를 받아 실수를 해소하는 경우 그림자 가기 때문에 적절하기가 쉽습니다.

나는 Matte Black Powder Mac Carbon Eyeshadow와 Mac 263을 사용했으며, 이는 작은 각진 브러시입니다.

263보다 얇고 제어가 훨씬 간단하기 때문에 뚜껑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면 266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 charm note … 여기에는 이번 주에 내 눈을 사로 잡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반짝이는 결국 과거의 유물이 될 수 있습니까? 과학자들은 해양 생물을 보호하기 위해 반짝이는 반짝이는 금지를 요구하며 마이크로 플라스틱 금지는 곧 로션, 화장품 등에 사용되는 반짝이를 곧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은 정체성의 주요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위험은 당신이 누구인지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당신의 직업을 분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가 하드웨어 스토어에서 고 패션 사진 촬영을 뽑은이 사진 작가에게 미친 소품.

Paul & Joe Spring 2018 (!) 컬렉션은 Paws-Tivel Purr-fect이므로 추측했습니다. – 고양이. 많은 고양이. 녹색 매니큐어는 꽤 멋진 발 폴란드어처럼 보입니다.

스파 전문가들은 빛나는 피부에 대한 그들의 제안을 제공하며 120 분 깊은 티슈 마사지가 목록의 어딘가에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좋은 목록에있는 사람들을위한 아름다움 스타킹 스터커 아이디어.

당신의 인생에서 피부 관리 중독자를위한 선물 … 또는 자신을 위해 선물, 당신은 스킨 케어 junkie, 당신에게. 어느 쪽이든, 그것은 모두 좋습니다!

피부 관리에 대해 말하면 알게제 천재 액체 콜라겐은 일 밤 결과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가 낭비 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나를 서명하십시오!

휴가는 기쁘게 만드는 시간이지만 경우에 따라 사람들은 이번 해 시간에 도전적인 것들을 겪고 있습니다. 다음은 휴일에 친구를 위로하는 경우 자주 발생하는 네 가지 실수입니다.

당신의 하루의 좋은 나머지를 보내십시오, ok? 나는 당신이 생산성이 생기고 태양이 내리기 전에 긴장을 풀기 위해 시간을 찾는 사이에 좋은 균형을 찾길 바랍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아직 네 나무가 있니? 우리는 이번 주말에 우리의 우리를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