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S 2016
오우, 나르 가을 2016 컬렉션이 내 이너 아티스트를 풀고 싶어합니다!

그 연필을 봐라. 내 선하심. 나는 성인 컬러 서적 중 하나를 얻기 위해 유혹되어 있습니다.

광고

NARS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NARS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NARS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NARS 카운터뿐만 아니라 NARS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NARS 카운터에서 언젠가는이 주로 연필에 관한 것입니다.

Black Moon, Mambo, Curacao, Kaliste, London, Blue Lotus, Last Frontier, Las Pozas뿐만 아니라 Darklight ($ 24)
거대한 뉴스? 새로운 $ 24 nars 벨벳 아이 라이너가 9 개의 그늘에 들어오는 새로운 것입니다. 그들은 스모키 kohls와 같습니다 …

그들은 부드러운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연기가납니다뿐만 아니라 스모키의 눈을 피우는 환상적인 기지를 만들고 물론 당신은 그들을 마찬가지로 당신의 속눈썹과 물줄기를 줄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 물줄기에, 나는 내 래시 라인을 따라 피부를 옮기고, 나는 내게 거대한 제안이 아니며, 방금 smooshing을 끝내었을 때, 어쨌든 그들을 밖으로 얼룩이줌으로써 그들을 밖으로 끝내려면, 그들을 밖으로 얼룩지게하는 이래로, ) 그러나 거기에 있습니다.

컬렉션은 마찬가지로 두 개의 NARS 컨투어 블러쉬 듀오, 3 개의 아이 섀도우뿐만 아니라 두 개의 빨간색 무광택 립 연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ntares (내부 코너), rigel (뚜껑)뿐만 아니라 Arcturus (래쉬 라인) 착용 듀얼 강도 아이 섀도우 착용; 멜리나에서 윤곽 홍당무; velvet 매트 립 연필에 infanated; 흑인 달의 벨벳 아이 라이너뿐만 아니라
탈리아 (오른쪽)뿐만 아니라 멜리나 (왼쪽)에서 42 달러의 NARS 윤곽이 붉어집니다.

푸른 냄비에서 가장 잘 왼쪽으로 왼쪽으로, Arcturus, rigel뿐만 아니라 Antares (각각 $ 29)
NARS $ 26 벨벳 무광택 립 연필뿐만 아니라 소비뿐만 아니라 소비뿐만 아니라 (오른쪽)
NARS는 빨간 립스틱에 인기가있을뿐만 아니라 두 가지 레드가있는 블록의 BAD-@ SS 브랜드로 자신의 REP를 보호합니다.

그 중 하나는 아래 그림에서 사용하고있는 빨간색으로 빨간색으로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불투명 한 무광택 가닛 중 하나입니다. 혼잡 한 방을 가로 질러 HI를 강도합니다.

그것은 컬렉션의 하나의 제한된 에디션 조각입니다.

그리고 Countour Blush Duos? 글쎄, 나는 윤곽이 가장 중요한 팬이 아니에요 … 심지어 윤곽을 맞이하기 시작하지 마라. 누가 그럴 시간이 있는가? 또한 어떤 경우에는 강렬한 윤곽을 일으키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강렬한 윤곽을 사용하면 여성들이 자신의 특징이나 무언가의 모양을 수정하는 것과 같이 자신이 가난하게 느끼게합니다.

죄송합니다. 내 애완 동물의 오줌. #endminirant.

나는 이러한 분말의 미세한 구조와 정확하게 그들이 얼마나 빨리 혼합 하는지를 좋아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무광택 표면에는 빛이 빛나는 것입니다. 피부가 진흙 투성이 또는 평평한 곳에서 보관하지 못하게 믿는 이래로 좋은 만지는 것입니다.

Black Moon, Mambo, Curacao, Kaliste, London, Blue Lotus, Last Frontier, Las Pozas뿐만 아니라 암흑 라이트에서 왼쪽에서 벨벳 아이 라이너 견본
NARS 벨벳 무광택 립 연필뿐만 아니라 적색 (왼쪽)뿐만 아니라 빨간색 소비 (오른쪽)
NARS 듀얼 강도 Eyeshows Antares, rigel뿐만 아니라 arcturus
NARS COURTOUR는 LEMLINE (왼쪽 두 견본)뿐만 아니라 탈리아 (오른쪽)
o ‘mattes, yup, 컬렉션의 많은 제품 중 많은 제품은 매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반짝임, 쉬머, 가금류 저녁 식사에 관한 모든 것이라면 괴롭히지 마십시오. 3 개의 빛나는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이중 강도 Eyeshadows는 수많은 매트와 대조적입니다.

나는 진정으로 어두운 파란색의 arcturus (나는 그것을 라이너로 착용)뿐만 아니라 rigel, 증가 된 골드 그늘 (보석 같은 광택과 같은 화려한 뚜껑 색)을 증가 시켰습니다.

광고

연필 깎이 준비, 베이비뿐만 아니라 이번 달 후반에 NARS 가을 2016에 대한 눈을 보관하십시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