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 애인은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그 썩은 붕괴의 구이와 도시 카우보이 반짝이 중금속 중금속 방울이 ($ 18)의 상부 및 하단 래쉬 라인을 따라
행복하고 기쁘게 금요일, 내 친구.

오늘 아침에 눈을 뜨기 직전에, 아직도 침대에 누워 있었을 때, 정신적 안개가 분명히 시작되었고, 나는 미소 지었다.

광고

그것은 금요일! 우리는 다른 주를 통해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2 일 동안 많이 없어지지 않는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주 종류의 종류는 내 엉덩이를 찼습니다. 거대한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매일 새로운 것처럼 보였습니다. 예상치 못한 일은 내 정기적 인 일상에서 나를 던지기 위해 일어났습니다.

나는 습관의 생물이며, 종종 모든 것이 내가 계획하지 않은 무언가를 쓸 필요가있는 추가 시간이며, 나는 그 후에 엉망이되어야합니다. 트랙에서 돌아 오기가 어렵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 Bobbi Brown Master 클래스를 기억하십시오. 몇 주 후를 지적 했습니까? 그것은 어제 sf에서 였고, 나는 갔다. 나는 내가 집어 들고있는 아이디어가있는 게시물을 모으고 있지만, 아직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여기에, 여기에 꼭지는 피크가 있습니다.

내 겁에 질린 표현을 관찰, 하하! 나는 수업 모델이되도록 요청 받았고, 그것은 … 경험이었습니다. 정말로 재미 있지만, 나는 두 시간 동안 재미있는 얼굴을 만들지 않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를 완전히 과소 평가했습니다.

다른 뉴스에서는 구운과 도시 카우보이에있는 도시의 부식 24/7 중금속 반짝이 라이너입니다.

그게 왼쪽에 이상적이고 도시 카우보이에 구워졌습니다.
당신은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나는 아니야. ”

지금 기다려라! 돌아와. 아직 도망 가지 마라. 인기있는 믿음, 체조 선수, 인물 스케이터와 꿀 부 (Boo)와 대조적으로 반짝이를 벗을 수있는 유일한 사람들은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의 부패의 금과 청동 반짝이 라이너로, 우리는 assy와 연령에 적합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구운 (왼쪽)과 도시 카우보이 (오른쪽)
이러한 장기 지속되는 투명한 액체 라이너는 Smurf가 착용 할 수있는 작은 반짝이의 흠집으로 가득합니다.

정상적으로 이들이 만드는 것은 스키니 브러시로 상단 또는 하단 선을 따라 얇은 선을 그릴 것입니다 (이 사진들에 대해서는, 나는 내 위쪽과 낮잠을 자랑합니다), 내 속눈썹을 털어 놓은 다음 코트 마스카라와 함께 그들.

거울을 볼 때이 반짝이는 몇 피트 이상 에서이 반짝임을 식별하기가 어렵습니다. 내가 보는 것은 밝고 반짝이는 눈의 한 쌍입니다!

얇은 브러시는 완벽하게 정확한 선을 그립니다

그것은 재미 있고 착용 할 수있는 효과입니다 – 거의 모든 개인이 착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나는 Glam 할머니에서 나의 엄마에게 18 세의 사촌에게서 엄마에게이를 끌어낼 수있는 나의 가족 중 어떤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라이너 중 하나 또는 둘 다 혼합 중 하나.

Urban Decay는 또한 마젠타, 청록 및 녹색과 같은 놀라운 색상 으로이 라이너를 판매하며, 나는 또한이 청동과 금에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당신은 색상에서 여분의 뱅이없이 블링을 얻습니다. 나는 중립적 인 것이 더 넓은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하기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도시 붕괴의 구운 및 도시 카우보이 반짝이 무거운 금속 반짝이 눈꺼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그들은 복잡하거나 적용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파티 나 특별한 이벤트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아마도 내가 옷을 입을 계획이 아마, 나는 검은 라이너가있는 물줄기를 망 쳤다. 내 래시 라인, 밝은 핑크 립스틱처럼 밝은 밝은 내 입술을 매끄럽게합니다.

큰 영향을 미치는 간단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당신이 그 아이디어를 원하면, 당신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Baked와 Urban Cowboy는 도시의 부패 카운터와 온라인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