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베이스 ententuals bareminerals 준비 eyeshadow 2.0을 착용하십시오

나는 그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다. “오, 아니, 너는 그냥 나를 다시 붙이지 않았다, 탭!?” 오늘 오후. 고양이 고용주가 사무실에서 당신을 부르는 종류는 당신을 잡아 당기고, 당신은 자신에게 반복합니다. “호흡, 호흡. 숨을들이 며 숨을 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어깨는 너무 긴장되어 실제로 당신의 귀를 만지지 않습니까?

광고

그러나 새로운 베어 펜자 궁설사와 함께 몇 분 후에 eyeshadow 2.0 듀오와 4.0 쿼드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훨씬 더 훨씬 더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진정 및 중심; 시원하고 수집.

그들이하는 말은 사실입니다. 아름다운 색상과 부드러운 텍스처는 실제로 야만적 인 짐승을 진정시킵니다.

7 개의 새로운 준비 아이섀도 2.0 듀오 ($ 20)와 2 개의 준비 아이섀도 4.0 쿼드 (각각 $ 30)가 Bareminers Clan에 가입하여 베어 스피 런스 카운터, 부티크 및 Sephora 상점에서 만지고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다음은 다섯 개의 Duos와 쿼드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살펴 봤으면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듣고 싶습니다.

기록을 위해, 나는 바깥 쪽 ego duo를 시도했을 때 나는 낙진의 비트를 관찰했다. 그러나 그것은별로 없었다. 단 몇 마리의 부스러기. 그리고 색상만큼 착색 한 것처럼, 나는 그것으로 살 수 있습니다.

현상에서 eyeshadow 2.0 준비 : Azure 홍채 (왼쪽) 및 황금 아이리스 (오른쪽)

마지막 전화 : 바위에 흔들리지 않고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숨겨진 의제 : 스텔스와 위장

자존심 : 악인과 대담함

15 분 : 6 페이지와 많은 요청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듀오스코 촬영되지 않음 : 클리프 행거와 우승자는

왼쪽 상단에서 시계 방향으로 사운드 트랙 그림자에서 준비가 eyeshadow 4.0 : 리듬, 리믹스, 크게 및 스피커 상자; 새로운 쿼드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 목록

왼쪽에서 준비된 아이섀도 2.0 견본 : 15 분 (페이지 6 페이지, 많은 요청), 숨겨진 의제 (스텔스 및 위장), 마지막 전화 (바위에 있고 흔들리지 않은) ), 그리고 현상 (Azure 홍채와 황금 조리개

왼쪽에서 사운드 트랙 그림자에서 Ready Eyeshadow 4.0 : 리듬, 리믹스, 크게 및 스피커 상자; Quad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목록입니다

내 눈에 대한이 표정에서 착용 된 추가 메이크업 : Chanel Finimablate Chinense Mascara 보라색; 뺨 : 시슬리 파리 L ‘ochidee 하이라이트 홍당무; 및 입술 : Bareminerals 파티 스타터에서 놀라운 moxie lipgloss

서둘러, 금요일, 서둘러!

음, 내가 준비하는 것을 알고 있니? 주말. 내가하고 싶은 것은 자고, 운동을하고, 소년들과 시간을 보내고, 물고기와 칩을 먹습니다.

St. Patrick의 하루를 고려해 보면서 나는 그것을 갈망 해왔다.

너무 기름기가 많은 … 너무 맛있는 … 너무 틀렸어.

정확히 건강 식품이 아니라, 알고 있지만, 나는 자신을 도울 수는 없습니다. 또는 나는 원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은 일요일에 Throns 시즌 초연의 게임에 대해 넋을 잃었습니까?

광고

탭이 그 작은 용과 함께 얻을 지 궁금해합니다 … 뭔가가 나에게 말하지 않습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