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내가 목록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자 친구, 내가 나에게 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필요로하는 모든 목록의 목록을 쓴 사람의 유형, 롤! 주어진 시간에 적어도 5 명의 목록이 있습니다.

광고

내 머리를 벗고 쓰는 과정에 대해 뭔가가 있고, 그것을 쓰고 나에게 의미가있는 방식으로 그것을 조직 한 다음, 정말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그처럼 괴물 쇼가 그런 것 같아요, 하!

오늘 나는 아름다움을 썼습니다.

아름다움에 할 일 목록

이발을 얻으십시오. 필사적으로 하나가 필요합니다. 내 머리카락이 다시 무거워지고, 그것은 두통을주는 것입니다. 우우!

새로운 샴푸 및 컨디셔너를 찾으십시오. 나는 최근에 아름다움의 기능에서 시도하기 위해 몇 가지 사물을 샀고, 불행히도 그것은 운동을하지 않습니다. 내 끝은 안녕하세요, 아! 그래서 지금, 나는 나의 오래된 학교 머리카락 사랑, 범블 & 범블 (bumble & bumbl)으로 돌아가거나, innersense라고 불리는 다른 “깨끗한”헤어 라인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연구 Innersense 제품. 재미있는 사실 – 그들은 베이 지역을 기반으로합니다.

상부 립 및 이별 상황을 수정하십시오. 다시 한번, 나는 갑자기 sasquatch이고, 그것은 겉으로는 밤새 일어났습니다.

몇 가지 브러시를 씻으십시오. 나는 내가 사랑하는 샤넬에 의해 몇 가지 개폐식 브러시를 가지고있다! 나는 곧 여행을 떠나고 좋은 청소가 필요합니다.

광고

당신의 아름다움에 무엇이 있는가? 당신은 당신이해야 할 일이나 연구를 원하는 제품이나 재입고에 필요한 것들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