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자연적인 태양 키스 빛을 가짜로 가짜이 자연적인 태양 키스 모양을 알고 싶습니까?
우리가 어떻게 든 부모님으로부터 우리가 상속받을 수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면 그렇게 좋지 않을까요?

예를 들어, 나는 아빠의 짧은 근육질 다리 대신 아빠의 올리브 안색을 얻는 것처럼 매우 기뻤습니다.

광고

그러나 이상하게 충분히, 나는 그 말을하지 않았으므로, 나는 그것이 꽤 꽤 많은 수중적 인 트위스트를 첨가하고 병약하게 만든 지중해 트위스트와 함께 엄마의 빛 안색을 가지고 있었다. 내 영구적 인 다크 서클을 믹스에 던져서 좀비 모습을위한 완벽한 기지를 얻습니다.

멋진.

10 월 31 일이 아니라면 좀비가 꽤 인기가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정확히 내가 가고 싶어하는 모습이 아닙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래서, 수년 동안 나는 메이크업 일상을 완성하여 아무도 내가 뇌에 대한 식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내가 사용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청동 프라이머 : GIVENCHY 미스터 복사기 ($ 43.50)

얼굴, 목 및 디코 탈레지에 Bronzing Primer를 적용하십시오. 오, 귀를 잊지 마세요!
이탈리아의 마디나 밀라노는 정확한 색상의 Bronzer라고 불리는 Givenchy Mister Radiant에 대한 훌륭한 경제적 대안을합니다.

자연적인 태양 키스 모양의 표정을 얻고 싶을 때마다 나는 자연 건강한 빛을 부여하기 위해 신청할 때 피부에 녹이는 갈색과 황금 마이크로 비드가있는 갈색과 황금 마이크로 비드가있는 맑은 젤을 사용하여 브롱링 프라이머로 항상 내 화장을 시작합니다.

나는 내 얼굴과 목 위에 그것을 적용하고 싶습니다.

건강한 글로우 파운데이션 : Guerlain Terracotta Joli Teint Beautifying Foundation SPF 20 자연 ($ 54)

Guerlain Terracotta Joli Tenter Foundation SPF 20 자연에서 지난 두 여름을위한 나의 기초가 있었고, 최근에는 해변에서 주말을 보냈던 것처럼 보일 때마다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피부와 같은 새틴 무광택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적당히 지성이 피부에 정상적으로 보통이고, 안색에 아름답고 믿을만한 온기를줍니다 (시원한 경우, 조심하십시오!) …에

크림 Bronzer : YSL Les Sahariennes Sun-Kissed Blur Perfector 6 Sienna ($ 55)

다시 말하지만, Madina Milano는 크리스마스 유리 Bronzer라고 불리는 큰 크림 블러 링 브론저를 가지고 있습니다.
YSL Les Sahariennes Sun-Kissed Blur Perfector의 검토는 내 블로그에 6 시엔나에 있습니다 …
요즘 크림 제품에 얼마나 꽤 부분적으로 꽤 부분적으로 꽤 부분적으로 언급했으며, Bronzers는 예외가 아닙니다. 나는 그들이 내 피부에 훨씬 더 자연스러운 보이는 것처럼 느껴지고, 그들이 내 사랑하는 YSL Les Sahariennes 태양 키스 흐림 효과와 같은 크림 – 파우더 수식이 파우더 제품보다 열에 더 오래 지속됩니다.

태양에 키스 한 표정을 위해, 나는 내 코를 가로 질러 YSL 크림 브론저를 내 코를 가로 질러 내 뺨에, 내 목 아래에서 내 뺨에 ysl 크림 Bronzer를 적용하기 위해 실제 기술을 개폐식 카부키 브러시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에 이 방법으로 적용, 나는 그것이 미묘한 황갈색의 모양을 완벽하게 모방한다고 생각합니다.

빛나는 분말 : 희미한 빛의 모래 시계 주변 조명 분말 ($ 45)

광고

나는이 시점에서 달성 한 글로우와 일하기 위해서, 나는 그것에 반대하기보다는, 나는 보통 희미한 빛으로 모래 시계 주변 조명 분말을 모래로 마무리한다. 약간 발광, 차원 마감재는 태양 키스 코디가 완벽한 보완이며, 복숭아 톤 이후로 가짜 탄에서 회색의 캐스트를 남겨 두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 자연스러운 빛나는 글로우!

나는 내 안색이 꽤 자연 스럽다고 생각하지만, 내 손에서 볼 수 있듯이, 내 피부 음색은 확실히 가볍습니다.
궁금해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YSL Rouge Pur Couture는 208 자홍빛 페티샤에 매트를 입고 있으며 내 눈에 이소 델 (Isolde)의 Nars Duo Eyeshadow. 그들은 모든 시간의 나의 가장 좋아하는 제품 중 두 가지입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에게, 내 친구 … 자연적인 태양 키스 빛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