끔찍한 테디 베어 – 머리 $ 39 그림자 브러쉬 필수 3 피스 세트가 너무 직면 한 화장품
“고급스러운 테디 베어 헤어로 만든!”

내 문구가 너무 직면 한 그림자 브러시 세트 튜브에 볼 때마다 나는 길고, 아름다운 ’80 년대 로커 머리카락이있는 슬픈 테디 베어를 봅니다. Bret Michaels가 머리를 짜는 현실 TV 쇼 회로를 짜는 것과 같이 그의 머리카락으로 돌아 왔습니다. …에

광고

(판단 없음, 브렛! 그것은 모두 좋습니다!)

100 % 순수 테디 베어 헤어 (아닌)
지난 주 에이 브러시를 언급했을 때, 나는 세트를 검토 할 요청이 있으므로 여기에 간다 …

첫째, 자기야, 그렇지? 39 달러의 눈 브러쉬, 귀여운 운반 튜브가 있으며 영구 줄에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이 세트를 좋아합니다. 주로 Epic Crease / Blender Brush 때문입니다. 내 말은, 브러쉬 중 어느 것도 구멍이 없지만 그게 케이크를 가져 간다.

강모는 합성 섬유로 만들어지며, 그렇지 않으면 “호화로운 테디 곰 머리카락”으로 알려져 있으며, YUP – 내 마음의 눈에 다시 BRET 마이클이 있습니다 …

세트의 3 개의 눈 브러쉬
다음이 포함됩니다 :

하나의 주름 / 블렌더 브러시 -이 얇은 MAC 224가 테이퍼 브러시 브러시가 얇은 솔리드가 있으며, 주름에 그림자를 적용하기위한 팹입니다 (이 초과).

하나의 뚜껑 / 흡연자 브러시 -이 조밀 한, 평평한 eyeshadow 브러시는 모두 뚜껑에 빠르게 포장 톤의 색상을 정확하게 포장합니다.

한 라이너 / 얼룩 브러시 – 뚜껑 / 흡연자 브러시의 호빗 크기 버전처럼. 나는 그것을 아이 섀도우로 내 래쉬 라인을 줄이거나 연필 아이 라이너의 가장자리를 부드럽게하는 데 사용합니다. 핀치에서 나는 또한 그것을 사용하여 내 눈썹을 채 웁니다.

나를 위해,이 쇼를 위해 주름 / 블렌더 브러시 헤드 라인. 그 브러시 – 나는 당신이 아닙니다 – 나는 매일 매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Mac 224와 같은 모양이며, 더 얇은 것과, 내가 원하는 곳에서 아이섀도를 올바르게 배치하기에 완벽하게 만듭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스모키의 눈 외모, 또는 상위 및 / 또는 낮은 주름에 정확한 배치가있는 외모가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또한 혼합을 위해 괜찮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forte가 제품을 배치하고, 버핑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블렌딩하려면 넓은 영역을 통해 제품을 확산시키기 위해 펼쳐지는 털글이있는 맥 224와 같은 Fluffier 브러시를 좋아합니다.

Mac 224 옆에있는 왼쪽의 주름 / 블렌더 브러시

오! 그래서 Crease Brush – 정말로, 세트의 모든 브러쉬는 작은 뚜껑에 적합합니다. 내 말은, 브러시 헤드가 작은쪽에 있으므로 작은 눈 / 뚜껑이 잘 맞습니다.

그리고 많은 크림이나 액체 아이스크리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이들은 둘 다 좋습니다. 합성 섬유는 일반적으로 자연적인 것들보다 덜 다공성이며 결과적으로 제품이 적은 제품이므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털에 갇혀 있고 피부에 더 많은 제품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액체와 크림에 적합한 것은 당신이 이들을 파우더 제품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세계에서 가장 좋은 것과 같습니다.

단지 일은 합성 강모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뻣뻣 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 그 이유를 확신하지 못함). 조금. 대부분의 브랜드의 합성 브러시만큼이나 많지 않습니다. 나는 도시의 썩어가 아니라, 그 털이들이 한 달이나 두 사람처럼 바삭 바삭한 반면, 나는 거의 2 년 동안 이들을 사용해 왔고, 강모는 여전히 많은주고가 매우 부드럽게 느끼고 있습니다.

장기간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통신 영웅 시리즈는 다양한 Badious Beauty Brands의 영구 컬렉션 제품을 제공합니다.

위대한 스타터 아이 브러시 키트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이것보다 훨씬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나쁜 거래가 아닙니다. 가격은 브러시 당 13 달러로 작동합니다.

광고

영구 컬렉션의 일부이므로 너무 직면 한 그림자 브러시 필수 3 피스 세트가 너무 직면 한 카운터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