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PSA를 만들어야합니다. 다시 한 번 스팸 지옥에 있습니다. 저는 다른 블로그에 대한 많은 의견이 많이 사라지고 스팸으로 플래그로 표시 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게시물과 같이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최근에 Windows 10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그게 뭔지가 발생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grrrr. 게시물에 이후에!

나는 원래이 두 개의 혈청을 비교하기 위해 출발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들의 병이 얼마나 비슷한지 관찰했다.

권리? 저는 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Advanced Recovery Complex II를 밤에 사용해 왔으며 holika Holika one-holika holika one-horike-holinkle -이 두 가지이 두 가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Esté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Synchronized Recovery Complex II

이 제품에는 다음 숭배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인기가있는 것을 시도하기 위해 항상 게임을 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시도하기 위해 가려움을 겪었으며 마침내 1 월에 그것을 위해 포인트를 구속 받았다. 나는 이것을 약 2 개월 동안 사용 해왔다.

이것은 무연 된 먼지가 많은 약용 냄새가 섞여 두통 정제와 젖은 톱밥의 혼합물과 같습니다. 향기가 추가되지 않으므로 냄새가 재료의 조합입니다.

혈청은 피부에 약간 끈적 끈적한 마무리로 건조시키는 약간의 끈적 끈적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잘 펼쳐지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됩니다. 나는이 피부를 청소하고 내 피부를 던지고 내 습기 전에 이것을 사용합니다. 앞서 언급 한 향기는 끊이지 않습니다.

이 혈청은 미세한 라인을 최소화하고 수화를 향상시키고 튼튼한 피부를 늘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일에 무엇이 있는지 보자.

재료:
물, Bifida 발효 용 해물, 메틸 GluceSh-20, PEG-75, BIS-PEG-18 메틸 에테르 디메틸 실란, 부틸 렌 글리콜, 프로판 디올, 콜라 acuminata (콜라) 씨앗 추출물, 가수 분해 된 Algin, Pantethine, 카페인, 레시틴, 트리 펩티드 -22 , 에틸 헥실 글리세린, 나트륨 RNA, 비사 솔 롤, 글리세 – 26, 스쿠알렌, 히알루 론산 나트륨, OLETH-3 인산염, 카릴 릴 글리콜, 락토 바실러스 발효, OLETH-3, OLETH-5, ANTHEMIS NOBILIS (카모마일), 효모 추출물, 콜레 레스 -24 레시틴, 세트 테트 – 24, 토코 포릴 아세테이트, 에틸 헥실 메 톡시신 나이트, 헥실 렌 글리콜, 카보 머, 트리에탄올 아민, 트리 아민 EDTA, BHT, 크 산탄 검, 페녹시 에탄올, 레드 4 (CI 14700), 옐로우 5 (CI 19140).

2 차 성분, 물 후, “Bifida ferment lysate”는 Probiotic 유형이며, 처음으로 스킨 케어에서 Probiotics에 대해 듣는 첫 번째입니다. 우리 모두는 소화관을 돕는 “좋은”박테리아와 효모가있는 요구르트와 보충제의 probiotics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스킨 케어에서 사용되는 경우, 프로바이오틱스는 항산화 제로 작용합니다. 내가 온라인에서 읽은 것에 따라, 과학은 프로바이오틱스가 피부를 어떻게 도우 려는가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고하지 않습니다.

편집! : 동료 블로거 빅토리아는 나에게 성분을 강조했습니다 : Triethanolamine (바닥에서 제 8 성분). 이 물건은 피부에 해롭고 (자극을 일으키는) 모이스처 라이저 또는 오가 혈청 같은 피부에 남아있는 스킨 케어에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이것으로 인해 등급을 떨어 뜨리고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빅토리아의 유익한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빅토리아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적어도 한 달 동안이 야간을 사용하여 분명한 차이를 보지 못했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인내했다. 나는 사람들 이이 혈청으로 상당한 개선을 관찰했지만 결과가 나를 위해 미묘한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내가 보았던 많은 분명한 개선은 내 피부에 훨씬 더 훨씬 더 컸지 만 Squalane과 Hyaluronic acid로 구성되어 있지만, 수분이 많이 도움이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미세한 줄의 감소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웃음 선에 집중하고 있었다).

나는 항상 하이 엔드 스킨 케어가 여러 언어로 엄청난 시트를 포함하는 방법을 항상 좋아합니다. 나는이 시트를 원래 형태로 다시 접을 수 없습니다.
30ml 병에 대해 80 달러의 혈청 소매. 50ml ($ 118) 및 115ml ($ 225)의 큰 크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 :
• 좋은 재료로 구성됩니다
• 피부가 훨씬 더 많은 빛을 보였습니다
• 나를 깰 수 없었습니다
• Dropper Dispenser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 추가 된 향수가 없습니다

단점 :
• 값비싼
• 상당한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 트리에탄올 아민, 유해한 성분으로 구성됩니다

멈추는 가치 : 4/10.

결론 : 결과는 다양합니다! 나는이 혈청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군단에 가입하려고했습니다. 유해한 성분으로 인해이 혈청을 피하십시오. 시장에 훨씬 더 혈청이 덜 비싸지 않아도됩니다!

Holika Holika One Option Anti-Wrinkle Ampoule.

홀로그램 포장은 나를 끌어 올렸다!
나는 Holika Holikda 혈청을 사용해 왔습니다. 나는 나의 밤 혈청에서 벗어난 것을 고려하여 Estee Lauder와 비교하여 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약 1 개월 동안 이것을 사용해 왔습니다.

나는 작년에 17 달러를 지난 한 17 달러의 혈청에 이른 혈청을 뒤틀 렸습니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에스티 로더를 상기시켜줍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나는 이번에는 아침에 이것을 사용한다.혈청. 이 제품은 매우 매끄럽고 피부에 약간 기름진 마무리를 남깁니다. 그것은 향수와 희미한 꽃 향기가 너무 불쾌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화장을 받고 잘 마모되며 낮에는 피부가 빛나고 통통하게 보이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첫 번째 성분은 물이 아니라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재료:
Gentiana scabra 뿌리 추출물, 글리세린, 메틸 글루케스 -20, 부틸 렌 글리콜, 트레 할로스, 세틸 에틸 헥사노이트, 글리세로 레스 -26, 시글로 펜타 실록산, PEG/PPG-17/6 코 폴리머, 디 메티 코, 베타-글루칸, 디프로 피렌 글리코, 올레라시아어 추출물, 볼리아아 추출물. PEG-18 메틸 에테르 디메틸 실란, 디에 톡시 에틸 숙시 네이트, Euterpe oleracea 과일 추출물, Ximenia American Seed Oil, Carbomer, 폴리 소르 베이트 20, Palmitoyl Pentapetide-4, Dimethicone / Vinyl Dimethicone Crosspolymer, PEG-20 Sorbitan Cocoate, Arginine, Xanthan gumpololy, ch hydrodololos. , 아크릴 레이트 / C10-30 알킬 아크릴 레이트 교차 폴리머, Lauryl Dimethicone / Polyglycerin-3 Crosspolymer, 나트륨 히알루로 네이트, 나트륨 폴리 아크릴 레이트, 아데노신, 테오 브로마 카카오 종자 추출물, 물, 크레아틴, 폴리 메 콜리 콜라 믹 레이터, 염소 콜리 르코 르 산소, 카포 콜리 르코 르 산소, Caprylydocolly ic rounlyolate. disodium edta, 향기.

Gentiana scabra 뿌리 추출물은 섭취 할 때 쓴 허브입니다. 간에서 신장, 소화까지 다양한 내부 장기 기능을 도와줍니다. 국소 적으로 적용될 때 피부 컨디셔닝 및 진정 특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stee Lauder와 비교할 때, 나는 이것의 효과가 훨씬 더 미묘하고 일시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주로 수화를 공급하고 훌륭한 기초를 만듭니다. 그러나 더 오래 지속되는 피부 개선은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다른 스킨 케어 나 파운데이션 (Ball Up 또는 Agreat)과 헤어지거나 반응하게하지 않았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이 혈청이 아마도 더 오일 질감으로 인해 더 건조한 피부 타입의 사람들에게 더 적합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장점 :
• 좋은 수화를 공급했습니다
• 나를 깰 수 없었습니다
• Dropper Dispenser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 저렴합니다

단점 :
• 향기
• 명백한 개선이 없습니다

무늬의 가치 : 6/10

결론 : 다시,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내 피부의 개선을 보지 못했습니다.

Holika Holika는 제제에서 조정으로 이것을 재 포장했습니다 (물은 현재 최초의 성분이며 Gentiana scabra 뿌리 추출물로 구성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포장재는 더 이상 Estee Lauder Serum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새로운 이름은 엄청나게 에너지 암페어 앤티 틀링 옵션이며 28 달러에 소매점입니다.

Estee Lauder와 Holika Holika의 빠른 비교 :

• Holika Holika 병은 실제로 유리이며 Estee Lauder One은 플라스틱입니다! Estee Lauder와 비교할 때 Holika Holika 병은 훨씬 더 고급 스럽습니다.

Holika Holika One은 바닥에서의 만료를 보여줍니다 (2018 년 2 월) – 개장에서 24 개월을 표시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Estee Lauder에 대한 만료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 Holika Holika는 멍청하고 피부에 훨씬 더 기름진 느낌
• Estee Lauder는 피부에 더 빨리 흡수됩니다
• Estee Lauder는 Holika Holika에 비해 어두운 노란색입니다.
• Estee Lauder는 향기가 추가되지 않았지만 (향기가 없음)
• Holika Holika는 건조기 피부 타입에 더 적합하지만 Estee Lauder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 Estee Lauder는 미국에서 만들어졌으며 Holika Holika는 한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이제 Holika Holika가 Estee Lauder를 복사하려고했는지 전혀 모른다. 그러나 나는 Estee Lauder의 상자에서 병에 찍은 것을 알았다. 두 가지 사이의 성분은 그다지 비슷하지 않습니다. 가장 비슷하지 않습니다. 모두 부틸 렌 글리콜과 히알루 론산으로 구성됩니다.

이 혈청은 모두 나에게 괜찮 았고, 다시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종종 스킨 케어는 그와 비슷합니다 – 이것들 중 하나에 대해서는 끔찍한 것이 없지만 내 피부는 그들에게 친화력이 없었습니다. 스킨 케어로 당신에게 일어난 적이 있습니까? 또한, 당신의 많은 사랑을받는 혈청은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클릭하여 PAL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새 창에서 열립니다)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린)

트위터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리기)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Reddi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Trash Stash : 2017 년 6 월과 7 월 : Part 1 (스킨 케어 및 샘플 / 여행 크기) 6 월의 쓰레기통을 건너 뛰었을 때, 나는이 게시물을 괴물 포스트로 압도하는 대신 두 부분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 p 여기 지난 2 개월 동안 내가 사용한 것의 절반 정도가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스킨 케어 및 샘플 / 여행 크기에만 중점을 둘 것입니다.
2017 년 8 월 8 일 “아름다움”

한국의 항소 운반 : Holika Holika, Etude House, Clioi’me은 홀로드 이후의 클리어런스 운반에서 미용 제품이 들어있는 상자와 가방의 산에서 천천히 등반합니다. XD 우선, 내 한국의 호소는 Holika Holika와 Ibbi Beauty의 두 곳에서 옮겨집니다. Holika Holika 나는 실제 Holika Holika 벽돌과 박격포 상점을 발견하여 샀다…
2017 년 1 월 19 일 “아름다움”

2016 년 9 월 저직한Accountabilityi는 기사가 너무나 백로그가되었다고 생각하면 9 월에 쓰레기통 (빈) 게시물을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은색에 추가 된 아이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6 년 10 월 7 일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