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그러나 무거운 부담이지만 탭은 수백만 과목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팬들을 걱정할 준비가되어 있기 때문에 키티 슈퍼 멜링의 왕이되는 것이기 때문에

그는 허스키 Tabby Kitty 모델링 카테고리에서 10 년이 넘는 10 년 이상을 통치 시켰습니다. 그러나 그의 완벽한 모피뿐만 아니라 세계와 솜털 같은 택시를 공유하지만, 후자의 수많은 환상적인 왕들처럼, 그는 완전한 것으로 가득 차있는 의무를 지키고 있습니다. – 멋진 시간. 요즘 그는 훨씬 더 훨씬 더 중점뿐만 아니라 그의 유산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광고

그리고 그것은 노바 토에서 수행 된 것보다 더 간단한 상속인을 발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바로 주변의 고양이의 대부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키티 모델이되는 것이 필요한 자제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탭을 보지 못했습니다. 오늘 아침 그는 왕관이없는 세계에서 시크릿으로 나갔다. 재능을 위해 스카우트에 나갔다.

그는 이웃 주위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본 고양이는 고양이가 고양이 패션이나 포즈보다는 진동도에서 낮잠에 대해 훨씬 더 생각했습니다.

아! 너무 좌절이야 …

그러나 탭은 이제까지 제공하는 고양이의 유형이 아닙니다. 그는 멘토에게 고양이를 발견 할 때까지 계속 탐색 할 것입니다.

광고

그때까지 그는 왕위에서 떨어질 수 없습니다. 특히 이러한 어려운시기에서 세계는 그의 지도력과 그의 화려 함이 필요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