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Mac Celebration Line을 사용하는 것을 주변으로하고 있습니다! 나는 립스틱을 위해 6 개의 맥을 비운다. 그것은 9 월에 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내가 선택한 그늘은 오히려 깊은 매실 색이었고, 최근에 착용 할 때까지 기다려야만한 가을 모양의 그늘 중 훨씬 더 컸다.

게다가, 나는이 깊은 색을 착용하기 위해 신경을 일으켜야했다!
파티 라인은 크림이며, 이름에 따라 반짝이는 마무리가있는 크림색의 공식입니다. 나는 맥 르 컬렉션뿐만 아니라 입술에 느낌을 좋아하는 다른 Creamsheen 포뮬러 립스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솔직히 그늘 축하 선에 대해 들었던 곳에서 솔직한 곳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나이에 대해 나의 욕망 목록에 왔습니다.

그리고 내가 Mac에 갔을 때, 내 무료 립스틱을 선택하면, 나는 내 안락 지대 (MLBB 음영 없음)의 밖에서 다소 밖에 없었던 것을 얻고 싶었습니다. 나는 상점에서 입술에 이것을 사용했을뿐만 아니라 그날의 거래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정확히 좋아했습니다 (나는 그날에 최소한의 화장이있었습니다). 파티 라인은 Mac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붉은 톤 매화

글 머리 기호의 색상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정확히 더 깊게 나타납니다.

사실, 이미 소유 한 그늘 중 일부보다 훨씬 더 깊은 것은 아닙니다.

l to r :
• 엘리자베스 아덴 색상 음모 효과 포도 나무 크림의 립스틱 (이 립스틱은 밖에 없어졌습니다)뿐만 아니라 탈출해야합니다.)
• 퓨전 레드에서 Clarins Rouge Prodige
• Mac Celebration Line.
• inilamasqua Glamore 립스틱 (축하 선에 매우 가깝습니다!)
• Shiseido Best Rouge in RD750 하모니 (이것은 내 현재는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립스틱 총알이 서로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보십시오 (Illamasqua minx는 총알에서 누드 누드가 보입니다).

나는 진정으로 나는 축하 선으로 안락한 지대에서 나가서 깊은 그늘을 가지고 있었다고 믿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가진 다른 것과 비교하여 훨씬 더 많은 평범한 음색을 가지고 있다고한다. 나는 정말로이 립스틱과 같은 일이지만, 일시적으로 착용 할 수있는 다소 깎아 지른 품질을 착용하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 색상은 NC20 피부 톤에서 매우 멋지게 사랑합니다. 나는 이것을 위해 맥으로 돌아왔다. MAC 립스틱은 일반적으로 3G의 CAD를 비용합니다.

전에 립스틱을 위해 Mac으로 돌아 왔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선택 했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좋은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 공유를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1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Mac 마지막으로 무료 립스틱 (Mac Haul) 나는이 립스틱이 인터넷 특별 제품에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새로운 릴리스임을 고려할 것으로 믿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진짜로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궁금해 할 것입니다. “사진들. 여기에 마지막으로 무료로 립스틱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소개 한 날을 구입했습니다 (4 월 7 일 – …
2016 년 4 월 21 일 “아름다움”

TBT : Mac Twigin 오늘의 던지기 목요일 Post, 저는 Mac 나뭇 가지 립스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그 자체로 색상은 그늘이 Mac의 시작을 고려해주는 것에 대한 주위에 그늘이 해왔 던 돈을 내려 놓을 준비가되었지만, 그 자체가 진정으로 던지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립스틱에 대한 TBT는 무엇입니까? 은색이야. 아니, 그건 …
2015 년 10 월 22 일 “Beauty”

좋아하는 MLBB TAGI는 Lippie 강박 관념의 모래를뿐만 아니라, 내 휠 하우스에있는 것입니다! 어제 립 스티시 포스트를 위해 모든 립스틱을 모두 끌어 냈습니다. 나는 오늘이 라벨을 할 것입니다. Makeup Muggles 밖으로 MLBB는 이러한 립 제품을 나타내는 “그러나 나의 입술”을 의미합니다 …
2015 년 6 월 12 일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