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깡패를 누락 한 오늘날의 깡패가 누락되었습니다!
최근에, 나는 화폐 문맹 퇴치에 관한 팟 캐스트를 듣고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람들이 자신의 아름다움 예산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정확히 믿었습니다.

나는 최근에 평균적으로 그 국가가 평균적으로 체결 된 기사에서 체크 아웃했으며, 여성은 한 달에 313 달러를 지출하고 뷰티 제품에 244 달러를 소비합니다. 나는 그 금액에 진정으로 놀랐지 만, Sephora와 같은 위치에서 당신이 구매한다면 그것이 얼마나 간단한 지 정확히 어떻게 가는지 정확히 볼 수 없다.

광고

Anywho, 나는 사는 미용 제품에 더욱 목적이 든다. 그래서 저는 비용 습관을 맡고있다. 나는 내가 세 가지 중 하나를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1. 재입고, 다음 엑스를 선택하십시오

내가 무언가를 벗어나면, Sephora에 들어가거나 나는 재입고있는 동안뿐만 아니라 내가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나는 대개 yolo 이후로 원래 내 목록에없는 몇 가지 추가 된 것들을 집어 들고 있습니다.

2. 스트레스 쇼핑

내가 거친 하루를 보낸다면, 보통 어떤 즉각적인 만족감을 위해 내 위시리스트에없는 미용 제품을 살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3. 판매 쇼핑

오 이런. 이것은 내 아킬레스의 발 뒤꿈치입니다. 판매 중에 많은 제품을 얻을 수 있으면 기술적으로 필요로하지 않는 것들을위한 것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한 달에 세트 된 아름다움 예산 계획을 생산하는 것에 대해 믿을만 믿지만,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내가 요구하는 것을 요구할 때 비문 사실이있는 아름다움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한숨을 쉬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아름다움 예산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정확히 이해하는 데 궁금합니다.

광고

당신이 무언가를 다룰 때만 메이크업을 사는 것을 선호합니까? 아니면 미용 제품에 대한 월간 예산 계획을 세우는 것뿐만 아니라 현재 당신이 순간에 비방되는 것을 선택합니까? 또는 당신은 당신이 변덕에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의 유형입니까? 의견을 이해하겠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