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아침,뿐만 아니라 유쾌한 캣 쿨 데이!

뭔지 맞춰봐? 코사지는 여전히 (당신이 궁금해하는 상황에서)입니다. 나는 높은 기관 무도회 때문에 나는 코사지에 대해 믿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패션에서 벗어날 것이라고 추정했다. -뿐만 아니라 꽃 가게에서 여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어제 이것을 발견하면서 Connor가 학교의 아버지 딸 춤에 착용 할 코리지를 찾고 있습니다. 마을의 지역 꽃 가게 (아침 영광 플로리스트)는 핑크 장미가있는 상당한 맞춤형 코사지를 만들었습니다.

광고

그녀는 엘 허브뿐만 아니라 밤을 멀리 춤 췄다.

그래서 나는 나 자신에게 특이한 금요일 밤을 보냈습니다. 원래, 나는 소파에뿐만 아니라 “Dropout”의 에피소드와 Veg뿐만 아니라 Nordstrom Rack뿐만 아니라 누드 테니스 신발 한 켤레의 여행을 방문했습니다.

이들은 Scholls 박사의 윙크 레이스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발에 구름과 같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몇 년 전, 나는 쇼 롤 아파트 한 켤레뿐만 아니라 그 (것)들을 사실상 땅에 사용했다. 나는 그들을 좋아했지만, 그들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새로운 쌍이 비슷한 유효 기간을 가질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훨씬 더 오히려 지속되는 신발을 구입하므로 수년 동안 지속되는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신발을 만드는 브랜드를 이해하면 알려주세요.

이번 주 독서

10 개 이상의 낯선 사람은 생활 기증자를 포함한 생명을 구하는 신장 스위치와 관련이 있습니다.

스킨 케어 제품이 실제로 만료되면 끊임없이 질문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당신의 노트를 취소하기 위해 매우 탁월한 스프레이 중 15 개가 있습니다!

샐리 Hansen X Peeps Collaboration의 파스텔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상황에서 당신은 “Dropout”에서 Seyfried가 사용하는 빨간 아만다의 그늘을 궁금해하고있었습니다.

YSL은 맞춤식 립스틱 음영을 인쇄하는 휴대용 가젯을 생산했습니다. 팬시 한!

나는 이것을 완전히 본다.

어쩌면 코너뿐만 아니라 언젠가 바로 여기 갈 것입니다!

여기서 무슨 일 이니?

네.

나는이 모든 도구를 요구할 것입니다.

그 근육을 만드십시오!

그것을 사랑해!

그 지식을 떨어 뜨린다.

광고

오늘 너 뭐하는거야? 긴장을 풀 때 어떤 종류의 시간이 있어야합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