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이 게시물을 시대에 초안 모드로 가졌습니다! 임의의 타이밍을 게시하지만 현재와 같이 시간이 없습니다!]

항소 블렌더에는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뜨거운 핑크색 계란 모양의 스폰지는 각각 26 달러를 비용하며 BB와 같은 스폰지의 슬리를 산출했습니다. $ 26 스폰지 26 배가 $ 1보다 낫지?

수년간, 나는 항소 믹서에 굴복하기를 거부했다. 나는 저항했고 똥을 내리고 내의 항소 호기심을 만족시킬 수있게되었습니다. 나는 단순히 작은 달걀 모양의 거품 조각을 위해 26 달러를 지불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2013 년 봄에 실제 물건을 얻으려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eBay와 Drugstores에서 약간의 약간의 약간의 일부를 얻었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메이크업 스폰지의 숨겨진 숨겨져 있었다. 원래의 항소 블렌더를 쌓는 방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l to r [이들은 가장 치밀한 / 무거운 (r)에 가장 잘 맞는 / 다공성 (L)에서 설정됩니다.
• Appeal Blender (핫 핑크) – $ 26 [참고 : 나는 광산을 위해 26 달러를 지불했지만 지금은 28 달러였습니다!
• Mac Pro Performance Sponge (Orange) – $ 24 (Mac)
• Quo Blending Sponge (보라색) – $ 5 (구매자 약 마트)
• Sephora Airbrush Sponge Mini (TEAL) – 2 $ 12 [Black Friday Sale 2014] (Sephora)
• 이베이 (블랙)에서 스폰지 블렌지 – $ 1 (중국 출하)
• kit 믿을 수 없을만큼 블렌더 (민트) – 3 $ 12 (rexall)

스폰지가 물로 댐핑 된 것처럼 보입니다 (재단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음 차이를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GIF가 있습니다.

나는 매우 다른 질감을 갖는 것에도 불구하고 각 스폰지 각각이 크기가 얼마나 큰지를 보는 것을 보려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훨씬 더 빽빽한 스폰지가 너무 많은 수분을 흡수하고 유지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상한 사람은 맥 스폰지 (최신 컬렉션에 최신)였습니다. 그것은 똑같은 크기로 유지되거나 심지어 댐핑 된 후 조금 줄어들 것 같습니다.

뷰티 블렌더 및 맥 프로 퍼포먼스 스폰지

이 2는 매우 비슷한 느낌이 매우 비슷합니다. 그들은 둘 다 댐핑 된 후에 너무 많은 물을 유지하지 않으므로 다른 스폰지에 비해 건조기를 느끼는 것을 떠납니다. 나를 위해, 항소 블렌더가 파운데이션이 에어 브러시되고 부드럽게 보이는 반면, 나는 그것이 다공성의 성격으로 인해 상당히 약간의 제품을 흡수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Mac 스폰지는 유사하게 작동하지만 큰 표면 혼합을위한 틈새와 더 넓은 기반에 대한 원뿔 모양의 끝을 즐기는 것입니다. 이 2는 가장 비쌉니다. Mac은 Appeal Blender보다 2 억이 적습니다.

나는 2 년 동안 원래의 항소 믹서를 가졌으며 작은 눈물을 개발했습니다. 나는 항상 모든 스폰지를 씻어서 씻어내는 요리를 씻어 내고 손톱이 실수로 그들을 파헤 치지 않습니다.

Mac Sponge는 원래의 항소 블렌더와 비교하여 훨씬 더 많은 질감이 있습니다. 또한 더 큰 기지가 있습니다.

Quo Blending Sponge 및 Sephora 에어 브러시 스폰지

이 2는 유사하게 모양이지만 비슷한 텍스처가 있습니다. 봉인되었지만 약간 확고합니다. 나는 그들이 두 세계에서 가장 좋은 것을 고려 하여이 “Goldielocks”스폰지를 부르면됩니다. 그리고 스폰지 내부에 너무 많은 제품을 유지하지 않고 에어 브러시 된 조화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기초가 약간 더 평평 해짐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영역을 덮고 재단 응용 프로그램을 확산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둥근 가장자리를 여전히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들은 훌륭합니다.

견고성은 또한 쉽게 찢어지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Quo Sponge는 최소한 3 년 동안 강해졌으며 최근에 RIP를 개발했습니다.

항소 블렌더와 Quo의 질감은 매우 유사합니다.

이베이 스폰지 및 키트 믿을 수 없을만큼 믹서기

형상 지혜로, 그들은 항소 블렌더와 거의 동일하지만 그들은 매우 조밀하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원래의 항소 믹서기가 가장 적은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피부에 잘 튀지 않습니다. 이들의 질감은 덜 해면적이고 거의 실리콘 -y 느낌을 덜합니다. 이는 댐핑시 스폰지에서 가장 많은 물을 유지하므로 더하기는 많은 기초를 흡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피부에 튀어 나오면 피부에서 기초를 꺼내는 종종 자주 뽑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들은 통과 할 수있는 재단 스폰지이지만 다른 것들이 보여주는 마무리의 완벽한 것으로서 공급하지는 않습니다.

이 빨판은 오래 지속됩니다 – 나는 적어도 4 년 동안이 스폰지를 가지고 있었고, 단지 작은 눈물을 개발 한 것입니다.

내 결론? 나는 실제로 항소 블렌더 위에 퀴오 블렌딩 스폰지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몸체”를 가지고 있으며, 너무 많은 기초를 흡수하지 않도록 물을 조금 더 잘 보유하고 있으며, 나는 항소 믹서가 매우 건조한 질감을 갖고 너무 많은 제품을 흡수합니다. Quo의 질감은 항소 블렌더와 매우 유사하므로 피부에 큰 부드러운 에어 브러시 된 모양을 만듭니다. 그리고 Quo는 항소 블렌더의 경우 $ 26에 비해 5 달러에 불과합니다. 그것이 정기적으로 t가 정기적으로 밖으로 나가는 경우그는 가게가 있음, 나는 많은 사람들이 퀴모 스폰지를 사랑한다고 생각합니다. [불행히도, Quo는 캐나다 브랜드입니다. 제 2 차 대안으로, Sephora Airbrush Sponge가 15 달러의 Sephora 에어 브러시 스폰지가 항소 블렌더와 유사합니다!]

메모:

• 한 번 옛날 옛적에 실제 기술을 낳았지만, 그럴 수있는 것은 몇 번이나 씻겨 던지기만한 후에도 내게 떨어졌습니다. 기억에서, 그것은 원래의 bb와 quo 사이 어딘가에 훨씬 더 많은 공동 질감을 가졌지 만 너무나 실망스럽게 밝혀졌습니다. 나는 특히 모양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평평한 가장자리는 블렌딩을위한 알 모양의 곡선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또한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즉, 각각 $ 11이 소요됩니다.

• 나는 소니아 카슈크 버전에 손을 잡으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나는이 항소 블렌더의 훌륭한 대안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훨씬 더 비싸다, 10.50 달러, 영속적으로 재고가 없어졌습니다.

• 나는 접시 세척 액체 (새벽이 햇빛보다 낫다)에서 단순히 내 메이크업 스폰지를 씻는 데 사용했지만 Daiso 퍼프와 스폰지 세제를 발견했습니다. 이 물건은 놀랍습니다! 그것은 스폰지에서 모든 기초를 제거하고 심지어 내가 가진 얼룩 중 일부를 제거했습니다. 모든 내 스폰지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보석 때문입니다! 저는 아시아 화장품 가게에서 7 달러 (80ml 병)에서 내 것을 얻었지만 Daiso Store에서는 일반적으로 2 달러입니다 (None 근처!). 그냥 박테리아를 초대하고 가능한 휴식을 가능하게하십시오!

이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원래의 항소 믹서 팬입니까? 아니면 더 저렴한 대안을 좋아합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Foundation Application Methods (+ 도구) 모든 사람들의 축제 휴가 기사를 읽는 것은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나는 크리스마스 y가 기여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과거의 모든 크리스마스 주제를 다루는 것처럼 느낍니다. 나에게서 어떤 축제 기사를 원한다면 Blogmas 기사를 통해 읽어보십시오 …
2017 년 12 월 20 일 “아름다움”

Blogmas Day 3 : 선물 Ideasthis는 어떤 OL ‘선물 아이디어 게시물이 아닙니다. Appeal Addict에 대한 선물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P는 항소를위한 선물에 대한 2 개의 학교가 있습니다. 아이템을위한 선물을주는 것 : 당신이 그 사람이 사용하는 것을 알고있는 기능적 일을하십시오 …
2015 년 12 월 3 일 “아름다움”

실제 기술 Miracle Compledion Sponge 대 Aliexpress Dupei는 작년 1 월에 실제 기술 기적의 Codualion Sponge에 Aliexpress Dupe를 구입했으며, 저는 0.70 달러가 필요합니다. : D하지만 나에게 구매에서 진정으로 그것이 어떻게 보이는지와 진짜 물건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비교합니다 … 나는 진짜 물건을 얻어야했습니다 : 가격은 …
2017 년 5 월 25 일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