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뚜껑에 믿을 수있는 가을 톤, 입술뿐만 아니라 뺨에
1. 단색 메이크업

나는 당신의 뺨, 눈뿐만 아니라 립 색상과 일치하는 방식을 정확히 좋아합니다.

“이 색깔이 그늘을 지키는 것에 대해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단일 멀티 태스킹 제품을 발견하면 더 쉽게 만듭니다. (나는 Danessa Myricks에 의해 이들 멀티 태스킹 크림 매트의 몇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2. 상인 조의 사과 캐러멜 그리스 요구르트

이 요구르트는 너무 좋습니다! 그것은 카라멜 사과 파이의 조각과 같습니다. 그 안에 작은 비트 사과 조각이 있으며, 내가 발견 할 때마다 내가 방금 요구르트 복권을 당첨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때로는 TJ의 설탕에 절인 피캔을 조금씩 추가하여 다음 단계로 가져 가기를 좋아합니다.

3. 피트니스 강사 프레드

나는 그의 재생 목록, 그의 에너지와 그의 스트라이프 엘프 양말을 좋아합니다! 공개 된 동안 무작위로 탐지하는 부분은 Tabata Sprint의 한가운데에있는 동안 노래를 위해 노래를 위해 자신의 경향을 감사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 스핀 클래스를 취할 때 정상보다 더 열심히 일하는 것을 발견하면 충격을받지 마십시오.

4. 컬러 휠 페이지 마커

파이에 대해 말하면, 이들은 파이 슬라이스 모양의 스티커 메모뿐만 아니라 절대 영광 스럽습니다.

그들은 텍스트로 덮어 져서 펜을 끌어 들이기에 충분합니다.

5. “모든 방법”

최근의 스핀 클래스에서 그의 재생 목록에 이것을 넣는 피트니스 강사에게 또 다른 외침. 그러나 나는이 곡 에서이 곡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자전거에 있었을 때 나는 내가 여신 드 프랑스의 마지막 다리에있는 것처럼 페달을 시작했습니다!

오, 내가 youtube에 대한 곡을 발견하려고하는 동안 나는 Jay Park라는 가수가 “모든 메소드 업”라는이 다른 곡을 무작위로 달렸다.

광고

지금 춤추는 것처럼 느껴지십니까? 꼭 그리하겠습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