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가 코 털이 있다는 interwebz에 인정하지만 무엇이든지 간다!

저는 약 20 년 떨어져 있습니다.

광고

진지하게.

어느 날 엘 허브가 일어나서 chewbacca 부인이 옆에 자고있는 부인을 찾습니다. (저는 그가 거대한 별 전쟁 팬이기 때문에이 일이 일어 났을 때 그가 일어난다면 그가 추첨을 획득했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어쨌든, 나는 털이 있고, 나는 이것을 지원할 구체적인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언젠가 나는 블로그를 위해 방금 찍은 사진의 무리를 체크 아웃했기 때문에, 나는 관찰했습니다 – Ruh-Roh! – 내가 웃고있는 사진들 모두에서, 왼쪽 콧 구멍의 머리카락은 절대적으로 꺼졌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제 그들은 끈으로 묶일 정도로 길지 않거나 (OMG!), 그러나 나는 모든 코 머리카락에서 꺼내는 작은 머리카락을 절대적으로 보았습니다.

(나는 미소 짓고 코 머리 가시성 사이에 일종의 상관 관계가 있다고 확신한다 …)

내가 나 자신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내 얼굴에 가까운 정규가 가위처럼 날카로운 일을 얻으면 그날 나는 그날 나중에 약국에 갔고,이 쌍의 안전 얼굴 헤어 트리머를 트위터로부터 갔다.

그들은 피부에서 멀어지는 둥근 안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우연히 무언가를 중요히 찔러 넣는 기회를 최소화합니다.

내가 집에 왔을 때 – 저는 냄새가 나는 것, 저는. 코 털이 트리밍.

광고

그래서 그래 … 그냥 새겨 져야, 내 친구. 다음에 미러에서 미세한 자아를 확인하고 가장 크고, 가장 큰 미소를 짓는 시간을 보면서 당신의 코 머리 상황을 더 가깝게 보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독단적 인 코 털을 찾으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합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