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은 이번 주에 국제적으로 여행 중입니다 (Toyko 독자들은, 그가 유행에 특별한 거리 스타일을 위해 일본에 있기 때문에 그를 엿볼 수 있으므로, 팀 탭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고양이 LLC가 앉아서 그들의 월계관에. 그가 떠나기 전에, 탭은 나와 코너를 새로운 조수 / 단백질을 찾는 것으로 셋업했고, 그가 지역 경제를 홍보하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이기 때문에, 그는 특별히 지역 대여를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역 재능을 스카우트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전면 주자는 거리를 살고있는 해리스 (물론 탭만큼 아름답 지 않은 것처럼 아름답습니다)입니다.

광고

나는 큰 옛날 나무에 의해 비공식적 인 인터뷰를 예정했고, 해리스는 시간에 신속하게 도착했습니다.

그는 포즈, 배가 깜박임을 포함하여 포즈, 배가 깜박임을 포함하여 포옹, 배가 깜박임을 포함하여 포괄적 인 필수 분야에서 포괄적 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탁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나에게는 실질적인 플러스입니다.

물론 탭은 최종 말하기를하고 그를 알고, 그는 아마도 그의 여행에서 돌아오고 현재 팀을 지키기로 결정할 것입니다.하지만 그가 그런 것처럼 그대로 지키기로 결정하지만, 적어도 파트 타임으로 밀어 넣을 것입니다. 해리스의 도움.

광고

나는 그가 우리 회사에 훌륭한 첨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유일! – 세계적으로 유명한 찬사 된 키티 슈퍼 모델 탭 고양이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Karen, Tabs 및 Connor (그리고 아마 해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