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 여기에 우리는 검토를 기다리고 기다리고있는 내 숨막히는 항목 중 일부에서 칩을 낚시를 시작합니다!

나는 거의 일 년 동안 내 숨막히는이 항목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9 월에 그들의 사진을 찍었으므로 나는 프로젝트 팬을하고있는 동안 주말에 그들을 착용 할 수있었습니다.

Kiko는 Pixiwoos (누가 다른 것)에서 처음 들어 왔고, 나는 나이에 어떤 물건에 대해 내 발을 들이고 싶어했고 싶었던 이탈리아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감사하게도, 나는 핑크색 뺨을 가진 소녀의 매력적인 이사벨로 작년에 매력적인 이사벨 (Swap)이었고, 그녀가 보낸 상품들 사이에는이 3 개의 kiko 조각이었습니다.

• 101 개의 산호 부르고디의 색상 발열 아이 섀도우 팔레트
• 02에있는 달 먼지 얼굴 분말 02 요정 자주비
• 05 Marsala에서 퓨전 트리오 블러쉬를 그늘

그녀는 내 메이크업 맛을 티에게 괴롭혔다! 각각을 살펴 보겠습니다.

101 Coral Burgundy (£ 13.90 / ~ C $ 23.50)의 컬러 발열 아이 섀도우 팔레트

이것은 총 2.8g의 제품에 대해 4 x 0.7g으로 구성됩니다. 전형적으로, 구운 분말은 비 구운 상대방에 비해 훨씬 더 많은 공기가 잘지고 가벼운 무게이다.

이것은 4 개의 조정하는 Shimmery 색상의 구운 팔레트입니다. 색상은 착색되고 장기적으로 피부에 아름답게 혼합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그들의 색소 침착이 정상적으로 부족한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구운 눈 그림자의 거대한 팬이 아닙니다.

2 개의 가벼운 색상은 훨씬 더 흔들립니다. 어두운 2는 새틴 마감이 더 많습니다.

착용하는 나의 훨씬 사랑하는 방법은 눈의 바깥 셋째의 3 분의 1, 중간의 산호 핑크, 내부 모서리의 샴페인, 그리고 뾰족한 선을 따라 가장 깊은 그늘.

컴팩트가 너무 비싸게 보입니다. 샤넬 아이 섀도우 쿼드를 상기시킵니다!

02에있는 달 먼지 얼굴 파우더 02 요정 자주비 (£ 6.90 / ~ C $ 11.70)

예쁜 상자를 봐!

나는 이것이 제한된 에디션이라고 생각했지만 영구 라인의 일부가 나타납니다. 고맙습니다.

이것은 Mac Mineralize 피부가 마무리 (그리고 가격의 일부분에서) 라이벌을 경쟁하는 멋진 구운 홍당무입니다.

그것은 원색이 아닌 피부에 빛을 부여하고 낮에는 착용에 적합합니다. 이 그늘을 Mauve라고 불리칭하더라도, 이것은 매우 따뜻한 톤으로 적용됩니다 – 나는 음소거하는 복숭아 청동 (나는 눈 그림자 팔레트에서 두 번째 그늘과 비슷하다는 것을 관찰했다). 눈 그림자.

그리고이 하나의 포장은 정말로 눈에 띄는 것입니다 – 빨간색 베벨 팬 (Red Bevelled Case)과 함께 특이한 Heptagon 팬 모양 – 확실히 내가 소유하고있는 다른 붉은 색으로이를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Shade Fusion Trio Blush 05 Marsala (£ 10.90 / ~ C $ 18.50)

샤인과 다른 2 개의 구운 품목의 선별과 화가 이후,이 무광택 홍당무는 조금 감염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이 홍당무가 3의 훨씬 사랑하는 아이템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 작은 브러시 (나는 Mac 109 작은 윤곽선 브러시를 좋아합니다)를 사용하여 단지 1을 픽업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결합 된 색상을 위해 모두 3을 모두 소용돌이 수 있습니다. 또는 도전을위한 게임이 있다면 (Anna Sui의 뺨 브러시와 같은)을 사용해보십시오 (Anna Sui ‘s Cheek Brush와 같은)를 사용하여 믹싱하지 않고 모든 색상을 가로 질러 스윕하고 그라디언트 홍당무용 뺨을 쓸어 버리십시오 (가장 깊은 쉐이드 기능으로 윤곽과 가장 가벼운 그늘을 강조 표시합니다). 실제로 작동합니다!

분말은 너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플러시를 위해 피부로 혼합됩니다. 나는이 홍당무의 착용 시간을 예외적으로 예외적으로 발견하고 여전히 강하게 가고 있습니다.

나는 매트 흑인에서부터 반짝이는 크롬으로 빨간색으로 튀어 나오는 모든 3 제품의 포장 사이에 일관성이 없다는 것을 흥미롭지 않다는 것을 흥미 롭습니다. 나는 다른 컬렉션에서 그들이 가정하고 있습니까?

이러한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 (물론!)에서 만들어지며 하이 엔드 제품뿐만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저렴한 것들이 얼마나 저렴한 지 믿을 수 없으며, 나는 이것들을 스왑에서 받았다는 것을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 이사벨 텔께 감사합니다! (kiko, 나는 당신을 부탁드립니다, 제발 북미 캐나다에 오십시오!)

키코 제품을 시도 했습니까? 당신의 즐겨 찾기는 무엇입니까? Kiko 가게가있는 곳을 기반으로 다음 휴가를 계획해야합니다!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핑크 뺨을 가진 소녀와 스왑! 나는 크리스마스 바로 전에이 소포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내 두 번째 메이크업 스왑이었습니다. 핑크색 뺨 블로그를 가진 소녀의 매력적인 이사벨로 이번에! 우리는 마지막 하나 이후 에이 스왑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7 월에 다시 스왑 가이드 라인을 공식화했습니다.
2016 년 1 월 5 일 “아름다움”

Stash Dash : Dec 4 – 10 주가 단지 가속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나는 기꺼이 일종의 다행이다. 나는 2016 년이 끝나기를 기다릴 수 없다! 목록을 만들고 두 번 확인하는 것으로 너무 바빠서 지난 주에 올라 갔던 기사가 있습니다 : 쓰레기통 : NovembeR 2016 나의 쓰레기통은 그냥 …
2016 년 12 월 11 일 “Beauty”

2016 년 발견의 베스트는 여기에서 가장 좋은 아이템을 좁히려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나에게 새로운 것이지만 2016 년에 새로운 출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2017 년 1 월 12 일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