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래쉬 하루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마스카라뿐만 아니라 키티 티.
안녕하세요,뿐만 아니라 기뻐했습니다!

오,뿐만 아니라 기쁘게 전국 래쉬 하루도! 네, 이제 속눈썹을 축하합니다. 내 속눈썹은 현재 새로운 마스카라를 찾고 있습니다. Laura Mercier Caviar가 나에게 더 이상 그것을하지 않고있는 이래로, 로라 씨 르 캐비아가 더 이상 나를하지 않으므로 공유하십시오.

광고

최근에, 나는 일종의 훌륭한 마스카라를 가진 일종의 층을 최대한 활용하고있는 일종의 층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냥 훌륭한 해결책을 갖고 싶습니다. 당신이 삶을 변화시키는 것을 발견했는지 이해하십시오!

속눈썹에 대해 말하면, Connor는 최근에 속눈썹에 미니 붕괴를했습니다. 그녀는 엘 허브와 같은 곱슬뿐만 아니라 그들이 흔히 그녀의 눈에 흔히 붙잡 으면 그녀에게 매우 불안한 ​​것입니다. 일어날 때, 나는 그녀가 수건을 활용하거나 물로 눈을 씻어 내기 위해 눈을 씻어냅니다.

Anywho, 다른 날에 다시 한번 발생했을뿐만 아니라 그녀가 너무 귀찮은 이후로 그녀의 속눈썹을 자르기 시작했습니다 … 나는 정품을 빨리 닫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아닌”뿐만 아니라 “당신의 눈을 찌를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녀가 방금 Bawling을 시작한 이후로 번역에서 잃어버린 것일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내 팔에 쥐고 있고, 항상 문제가되지 않을 것이라고뿐만 아니라 그런 매력적인 속눈썹에 대해 감사 할 사람의 날이 아니라는 것을 보장뿐만 아니라 그녀를 확신 시켰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녀의 눈을 씻고 평소처럼 봉사에 관해갔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Li’l 유아용 속눈썹에 대한 후퇴!
그래서 그래, 래시 날을 기뻐했다. 나는 당신이 붕괴가 없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 독서

소셜 미디어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이제 애완 동물을 복제하고 있습니다 …

빨간 립스틱에 Debbie 해리 : “빨간 립스틱은 번짐뿐만 아니라 출혈이있는 재앙 중 하나 일 수 있지만, 이제는 다시 개발하는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빨간 입술을 착용하지 않았으며, 내가 입고있는 것에 따라 빨간색의 그늘, 나의 기분, 또는 내가 무엇이든간에 다른 붉은 색의 그늘을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항상 야생, 유혹 또는 불쾌한 것을 암시하는 이름을 가진 그늘을 좋아합니다. ”

Stevie Nicks는 여전히 꿈을 꾸고 있습니다.

여드름은 일반적으로 미국보다 한국에서 다른 방식으로 간주됩니다. 한국에서는 피부 전문가들이 흠집을 막을 수있는 습윤 장벽을 지원하는 습윤 장벽을 지원합니다.

개 쾰른은 일입니다.

선호하는 고양이 “숙녀”중 하나는 분명히 미니멀리스트가 아닙니다.

당신이 우아한 것들을 좋아한다면 …

나는 이것을하고 싶다!

“나는 열린 개념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문을 닫을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십시오. ” <----- 동일 광고 주말에 멋진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의 끝에서 흥미로운 일이 일어나는 일은 무엇입니까?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