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당신은 빛을 포장합니까, 또는 당신은 당신이 속담 주방 싱크를 당신의 여행 가방이나 수하물에 밀어 넣으려고 노력합니까?

나는 유명하게 헌신적 인 것입니다.

나는 하와이에서 우리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짧고 몇 일간의 여행을 방문하기 때문에 몇 일 동안 이것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그러나 Max에 내 기내 수화물을 채우는 것보다 오히려 나는 모든 것을 포장했습니다. 1) jansport 배낭은 대학과 2) 내 믿을만한 릭 스티브가 가방을 가져 가야합니다 (2 초).

다른 날 나는이 새로운 포장 전략을 시도 할 계획이었고, 그는 똑바로 똑바로 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 행운을 빌어 요”했다.

내가 새로운 방법을 시도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내가 표준 소프트 쉘 바퀴 달린 가방 (캐리 온 사이즈) 일뿐입니다. 실제 내용물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실현했습니다!

나는 그 이유를 모르지만, 내 옷보다 훨씬 더 많은 무게가있는 짐의 아이디어에 의해 너무 귀찮게됩니다. 그것은 정말로 나를 괴롭힌다.

내 수하물과 비교하여 대학의 오래된 Jansport 배낭은 실제로 아무 것도 무게가 없으며, 또한 내 옷과 신발에도 적합합니다.

다른 모든 것 – 나의 메이크업, 머리카락 및 피부 세면 용품, 전자 장치 – 지난 10 년간의 모든 여행에서 나와 함께 가져온 가방에 나와 릭 스티브가 가방을 타는 것입니다. 그것은 아니오가 아닙니다. 그러나 uber-fashable을 의미하지만, 그것은 가볍고 포켓이 묶여 있고, 패드를 섭취하는 것은 매우 편안합니다. 고도로 추천합니다!

아직도 … 나를 아는 것, 나는 마지막 순간에 모든 것을 내 수하물로 옮기는 것을 끝낼 것입니다. ㅋ.

어쨌든, 그게 모든 메이크업이 나와 함께 내가 꼭대기에있는 그림에서 나와 함께 가져오고있어. 나는 여전히 rockin ‘상대적으로 미니멀리스트 메이크업 바이브 …

휴가 메이크업, 2022.

Urban Decay Cannonball Mascara.

깊은 목구멍 붉은 색

Ilia Color Haze 유혹에서 다중 사용 안료

NARS EYESHADOW Isolde, Alhambra, Kalahari의 듀오스

NARS EYESHADOW FEZ에서 싱글

모래 시계 흩어져 빛을 빛나는 eyeshadow

Dusk의 Ilia Clean Gel Liner

Eyeko Black Magic Cocoa 편집 액체 라이너

깊은 갈색에서 샤넬 눈썹 연필

Nu Prefere의 Laura Mercier 립스틱

석류에서 Sun Bum SPF30 립 밤

Laura Mercier는 밀에 모이스처 라이저를 착색했습니다

Avene Mineral SuncRence (착색 및 비 착색)

모래 시계 베일 모래에 메이크업을 탑재

Tahiti의 Ilia Balmy Gloss.

태평양의 다른 쪽에서 보자!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Rosie는이 여행에 올 수는 없지만 그녀가 좋아하는 Petsitter / College 교수와 함께 “야윈 시간”을 쓸 수 있도록 흥분했습니다. 그녀는 실질적으로 문을 쫓아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