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이 불투명 한 자홍색 분홍색을 푸킹 락 핑크로 믿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잘 달콤한 것이 아니며 슈미 멕시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장자리가있는 기쁜 분홍색입니다. 확실히 밝 으면 네온 형광펜 핑크색만큼 맹목적으로 밝은 것이 아닙니다.

어쨌든 나는 어제 의견에 몇 가지 걱정을 얻었으므로 여기 바로 여기에서 그녀는 모든 아름다운 영광에 있습니다!

광고

Smith & Cult의 새로운 것이라면, 그들은 멋진 인디 매니큐어뿐만 아니라 Spacenk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발견 할 수있는 메이크업 라인입니다.

나는 메이크업을 시도하지 않았다. 그러나 광택은? 사랑. 나는 높은 안료뿐만 아니라 긴 마모 시간 이후로 수년 동안 그들을 사용해 왔습니다.

광택은 채식주의 자의뿐만 아니라 스미스 & 컬트 콜링이 “8 프리”- 디 부틸 프탈레이트, 톨루엔, 포름 알데히드, 포름 알데히드 수지, 장뇌, 자일 렌, 에틸 타실 아미드 및 트리 페닐 인산염뿐만 아니라

병을 집어 들기로 선택해야하며, 마찬가지로 탑 코트도 얻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튼튼하고 반짝이는뿐만 아니라 스미스 & 컬트 라인과 함께 착용 시간을 연장하는 가장 좋은 일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기쁘게 생각합니다. 주말은 시야에 있습니다! 나는 네가 너무 행복하다는 것을 이해하게하겠습니다. 너는 잘하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