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Passionata의 브루클린 브래지어는 믿을 수 없을만큼 멋진 브래지어를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브래지어 온라인을 얻는 것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 나쁜 생각이 될거야, 그렇지?

혹시?

광고

그러나 나는 지난 주에 Nordstrom 기념일 판매를 쇼핑하고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아기가있는 후에 당신의 몸에 많은 이상한 일이 일어납니다.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그래서 오래된 사전 아기 옷은 같은 방식으로 맞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날에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

어쨌든, 나는 더 이상 맞지 않는 브래지어를 대체하기 위해 브래지어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이 하나의 Chantelle의 Passionata에 의한 브루클린 브래지어 인 브루클린 브래지어가 헬라 5 성급 리뷰를 보였다.

브루클린 브래지어는 일반적으로 55 달러이지만 현재 35 달러에 판매 중이므로 왜 생각해? 그것이 작동하지 않으면 항상 멋진 반환 정책이 있습니다! 또한 Chantelle Bra 선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판매 중 3 가지 색상
프랑스 란제리 메이커 Chantelle은 100 년 이상 훨씬 많았습니다. 나는 내가 Nordstrom에 들어가서 빅토리아의 비밀 브래지어가 떨어졌다. (그 것들은 몇 달 이상 지속되지 않는다.) 나는 판매 준회원에게 나를 지속시키는 브래지어, 농담, “영원히 또는 kardashians가 사라지기까지, 그녀가 샹 텔을 추천했는지 물었다. 나는 이제 3 명의 챈들어 브래지어가 있고, 나는 그들을 사랑합니다. 그들은 편안하고 영원히 (지금까지) 지속되었지만, 80 달러의 가격대 (!!!)와 마찬가지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쌉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광산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브래지어에 대해 지불하는 것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 자신에게 하루 하루 종일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잘 지속되고 잘 어울려야합니다.

Passionata는 Chantelle의 하위 브랜드이기 때문에 Bras가 Chantelle-Calibre Good가 될 것이라는 것을 희망했습니다.

이 브루클린 브래지어를 기반으로합니까? 남자, 그게 좋은거야. 지금까지. 그 Nordstrom Reviewer 숙녀는 올바르게 알았습니다!

어제 우편물에만 도착 했으므로 몇 시간 동안 착용했지만 크기가 충분하지만, 편안하게 착용하고 있습니다. 끈은 어깨에 파헤 치지 않고 컵이 내 피부로 자르지 않습니다.

나는 부드러운 소재, 레이스 (그것은 가려움가 아니라, 예이 아닌)를 좋아하며, 이상적인 양의 패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패딩되었지만, 내 가슴이 엄청나게 바삭 바삭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패딩되지 않습니다.

너무 예쁘고, 아가씨!

나는 그것도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내 브래지어 상황은 지난 해에 이렇게 떨어졌습니다 … 반투명을 넘어서는 것처럼 … 그리고 나는 다시 귀엽게 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광고

브루클린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판매 중 3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 핫 핑크, 블랙, 누드. 그들이 내 샹젤리제 브래지어와 같은 것이 있으면 수년 동안 수년을보아야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고, 판매가 6 월 6 일까지만 지속되면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