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액세서리를 얻기 위해 의도적으로 출시되지 않았으며, 나중에 알고 있습니까? 특히 내가 큰 거래를 할 때!

나는 여름에 더 가벼운 컬러 핸드백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 해왔다. 그러나 나는 스타일을 보지 못했다. 까지…

화석 Riley Zip Top 핸드백 낙타에서 99 달러 (정기적으로 $ 198 – Amazon뿐만 아니라 화석뿐만 아니라 제공)
이것은 수상자로부터 발견되는 점심 시간이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흰색, 석회 녹색뿐만 아니라 켈리 그린뿐만 아니라 똑같은 가방을 먹었습니다. 나는 매우 유혹되었지만, 흰색 버전을 얻었지만, 나는 그것이 약 2 분 안에 더러운 것을 이해할 것이라고 이해했다. 나는 스트랩이 십자가에서 캐리 길이로 변환하는 방법을 정확히 좋아합니다.

나는 친구의 생일을위한 기프트 카드를 얻는 기능을 위해 Lululemon Store에 전적으로 들어갔다. 그러나 당신이 자신을 위해 무엇을 발견하는지 정확히 어떻게 진행하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까? 당신을위한 하나, 나를위한 하나 :

Lululemon에서 39 달러 (정기적으로 $ 58)의 껍질 베리에서 자신의 OM 스카프 Lululemon을 찾으십시오.
이 것은 거대합니다. 내가 목에 그냥 그것을 슬링하면 끝이 내 무릎을 지나쳐 가야합니다. 나는 그 네온 핑크 술을 자른다 – 그들은 너무 불쾌했다.

박사 Scholl의 졸리 엣 플러스는 40 달러 (정기적으로 $ 90)
네, 숄 슈즈 박사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처음으로 아니야! 나는 샴페인 [청동] 컬러에 정확한 똑같은 쌍을 소유하고 주말에 통근하거나 사용하는 것에 놀라운 것입니다. insoles는 너무 편안하고 슬리퍼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내가 뭔가를 좋아할 때 나는 다른 색상으로 배수를 얻고 싶습니다.

인디고에서 39 달러 (정기적으로 $ 60)의 스털링 실버 (브랜드 상단 금속 수업)의 바 펜던트
나는 잠시 동안 기본적인 평범한 바 펜던트를 원하고 있으며, 인디고의 판매 섹션에서 튀어 나오고 있습니다 (주로 서점은 주로 훌륭한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집행뿐만 아니라 집행뿐만 아니라 집행뿐만 아니라 탁월한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T 리지. 나는 마지막 하나를 들여졌다!

현재 당신의 현재 사랑하는 액세서리는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좋은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비 뷰티 일본 헌더는 목요일 게시물을 던지면서 약간의 던지기. 나는 일본에서 돌아 왔다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거의 2 개월이 지났습니다! 여기에 일본에서 선택한 비애 비트가 있습니다. 나는 일본에서 많은 의복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힙이 없었습니다. 나는 집에서 바로 올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
2016 년 7 월 28 일 “공예”

바지 파티! 우리가 바지 파티에 가기 전에, 나는 오늘은 나의 나의 300 일이 아니라는 메이크업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 뿐만 아니라 나의 졸롱 금지를 완료하기 전에 나의 마지막 금지 배지가 될 것입니다. 나는 정말로 정말로 완료 될 정말로, 당신은 상상할 수 없다! : D random : 당신은 그것을 이해 했습니까 …
2015 년 11 월 15 일 “패션”

내가 크리스마스를 위해 무엇을했는지 2017 크리스마스 혼돈은 끝났어! 나는 당신이 놀라운 시간을 가졌 으면 좋겠다. 그것은 내가 크리스마스를 위해 무엇을 얻었는지 게시하는 연례 관습입니다. (그리고 전통과 마찬가지로, 나는 당신이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해 사진을 찍는 것이 게으른 것입니다!
2017 년 12 월 27 일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