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트로 겐 하이드로는 수분 공급 컨센터 (각각 12.99 달러, 5 개 색조로 제공)
수분? Concealer?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카렌이며, 즉시 어두운 원을 보습하고 숨기는 모든 것을 즉시 시도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인생에서 많은 삶을 살아야하며, 내가이 지구에 넣은 이유가있는 유일한 이유 – 남자와 여자가 ​​만든 모든 언더 아이 컨실러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광고

그래서 … 나는 새로운 하이드로를 사랑하고 싶었습니다. Hydro가 틴트를 향상시키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이므로 (진지하게, 그것은 내가 시도한 최고의 약국의 얼굴 제품 중 하나입니다)이기 때문에 나는 나의 fave가 아닙니다.

기초와 마찬가지로 튜브의 중심에 특수 보습 코어와 함께 보습 히알루 론산으로 구성됩니다.

왼쪽에 Concealer가 있고, 오른쪽에있는 그늘 중간 40을 착용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지금까지 그것을 몇 번 사용 했었습니다 … 예, 그것은 가볍게 느껴지고, 당신의 훌륭한 줄에 어울리거나 쌓아 올리거나 exident (예!), 그 일은 … T는 정말로 매우 덮습니다. 너무 깎아 지른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공정한 10, 광 20, 광 / 중간 30, 중간 40 및 깊은 50의 상단에서 견본
저는 밑고루 눈가리개가 훨씬 더 불투명하기를 좋아합니다. 내 눈 아래에 좋은 금액을 넣을 때, 내면의 목소리는 “모아아르”라고 말합니다. 하루가 착용 할 때 똑바로 똑바로 쉽게 사라집니다.

적어도 그것은 너무 비싸지 않습니다. 그것은 $ 12.99입니다. 궁금한 경우 (깎아 지른 적용 범위를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좋습니다), 라인에 5 개의 음영이 있으며, 이제는 약국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ywolf를위한 신발

나는 코일프를 얻어야 해.

그녀는 거의 일년에 오래되었고, 나는 그녀를 넣은 모든 신발 한 켤레를 끌어 당깁니다. 그녀는 거기에 앉아서 그들을 벗어납니다. 양말.

그러나 그녀가 걷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녀를 훨씬 더 많이 탐험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나는 그녀의 신발을 가져 가야 해.

그녀는 한 쌍의 키티 모카신을 한 쌍의 크리스마스를위한 선물로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그 사람들을 빼앗을 수 없지만 거의 능숙합니다.

나는 카터의 웹 사이트를 체크 아웃 하고이 귀여운 작은 키티 신발을 보았습니다 …

광고

예! 오늘 50 % 할인되었습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