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광고

글쎄, 그것은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지난 4 년간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퇴거 한 우려 사항을 지속적으로 진화시키는 것입니다. 나는 언제나 의견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독서를 기쁘게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어떻게 느끼나요?
내가 오래된 법률 공연에서 일했을 때, 나는 내 큐브에 들어갈 때 월요일 아침이 있었고, 내가 원했던 첫 번째 일이뿐만 아니라 상자의 스택 뒤에서 내 책상 아래에서 누에 고치에 굴러 갔다. 하루 종일 거기에 머물러 라. 현실은 오늘 아침에 그 방법을 느낀다. 그러나 나는 그걸로 일하고있다. 당신에게 말하기뿐만 아니라 항상 나를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주말의 하이라이트는 무엇 이었습니까?
금요일 밤에 내 좋은 친구 신디를보고. 우리는 따뜻한 몸체를 함께 보았을뿐만 아니라 저녁 식사에갔습니다.

영화에 대해, 엄지 손가락! 누가 그걸 누구야? 좀비 로맨스 … 물론 조금 캠피이지만 탁월한 스크린 플레이입니다. 그들은 영화에있을 필요가없는 책의 일부를 잘라 냈습니다.

당신이 한 가장 모험적인 일은 무엇입니까?
패션 위크를 위해 나 혼자 밀라노로 날아가는 것은 가장 많은 모험이 있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게 나를 생각 나게합니다 – 나는 새로운 모험을 요구합니다!

광고

좋아하는 새로운 메이크업 / 미용 제품이 겨울뿐만 아니라 왜?
나는 새로운 Dim Light 모래 시계 주변 조명 분말을 사랑합니다. 나는 그것이 10 년이 걸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Poof! – 그런 식으로.

네가 차라면, 어떤 종류가 될까요?
뾰족한, 밝은 파란색 작은 쿠퍼. 작은, spunky, 세련된.

소설에서 어떤 종류의 캐릭터가 있을지 모르면 누구가 될 것입니까?
해리엇 스파이. 뿐만 아니라 지금, 누군가 나에게 토마토 샌드위치를 ​​수리하겠습니까? 뿐만 아니라 당신이 나를 요구하는 경우, dumbwaiter에 숨어있을 것입니다.

한 문장에서는 정확히 메이크업에 대한 전망을 어떻게 설명하겠습니까?
트위스트로 고전.

옷의 한 조각이나 액세서리가 무엇입니까, 당신은 옷장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ugh! 바지. 필사적으로 요구하는 바지. 나는 신축성이없는 모든 쌍을 계속 떨어 뜨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그것 위에있다.

오늘 손톱뿐만 아니라 얼굴, 입술, 눈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그러나 아직 아무것도 아니지만, Guerlain, Mac뿐만 아니라 내 마음에 디올 봄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책상에서 테스트 할 책상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기적 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내 사무실이나 엄청난 캐비닛을 위해 일부 벽 선반을 얻으려면 재미있는 글쓰기뿐만 아니라 친절하게 취급 할 수 있습니다. 바람직하지 않거나 중요한 자기 이야기는 없습니다. 좌절하는 음성은 파이프를 파이프해야합니다.

월요일 설문 조사를 완료하려면 목록을 복사 할뿐만 아니라 답변에 답변을 붙여 넣으십시오.

le land.

1. 오늘 어떻게 느끼는가?
2. 주말의 하이라이트는 무엇 이었습니까?
3. 당신이 한 가장 모험적인 일은 무엇입니까?
4. 이번 겨울뿐만 아니라 왜이 겨울 시즌을 선호하는 새로운 메이크업 / 미용 제품?
5. 당신이 차라면, 어떤 종류입니까?
6. 소설에서 어떤 종류의 문자가 될지 모르겠다면 누구입니까?
7. 한 문장에서 정확히 당신은 메이크업에 대한 전망을 어떻게 설명 할 것인가?
8. 옷의 한 조각이나 액세서리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옷장에 추가 할 수 있습니까?
9. 오늘 손톱뿐만 아니라 얼굴, 입술, 눈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10. 정규 목표는 무엇입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