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10 분의 메이크업을위한 새로운 좋아하는 매트 블러시와 립스틱입니다.
시계 아래에 귀하의 메이크업을해야하고 엄격한 일정을 지키면 BAM과 같은 slapdash 상황이되어야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 여기에 작은 아이섀도, 거기에있는 아이섀도. 당신은 여전히 ​​우아하고 세련되고 예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를 단계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내가 항상 내가 같은 시간을 절약하려고하는 경우 멀티 태스킹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

하지만 아하! – 모든 멀티 태스킹 제품이 같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Dusty Rose Nudestix 강렬한 매트 립 + 뺨 연필 순도 (24 달러)는 매트 블러시와 무광택 립스틱으로 작동하지만 멀티 태스킹 메이크업의 거대한 바다에서는 그 부드러운 공식을 사용합니다.

Nudestix 순도
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은 무엇입니까? 나를 위해, 그것은 많은 메이크업 애호가들의 레이더 스크린 아래에서 scoT를 끼치는 영구 컬렉션 제품 인 영구 컬렉션 제품입니다. 장기간 실행되지 않은 영웅 시리즈는 내 즐겨 찾기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나는 더 매끄럽고 크리에이어가 멀티 태스킹 연필이있는 것을 관찰했다. 당신은 그것을 적용합니다. 그러면 깃털이 깃을 때 당신을 싸우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결국,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뺨에 몇 가지 줄무늬를 그리는 것의 가장 어려운 부분이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냥 지금 이상적으로 해보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가 가장 가까운 것은 지금까지 진짜 키티 수염을 갖게됩니다!

바암! 이제 손가락을 가져 가고 그걸 보아라. 몇 번의 뇌졸중, 그리고 그것은 쉽게 내 뺨의 일부가됩니다.

그 밖으로 혼합 …
당신은 이것을 사용하여 입술을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일하고있는 것처럼, 당신 이이 일을하는 동안 이야기하고 타이핑하는 것은 꽤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시도 할 것입니다!

당신이 말하는 동안 이것을하기가 어렵습니다 …
나는 의도적으로 선을 흐리게하고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보게되도록하는 데 더 많은 모서리를 두드리고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보이게합니다. ” 그런 식으로 나는 그것에 대해 너무 정확하지 않아도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하는 모든 것입니다.

나는이 먼지가 많은 장미를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것이 정교하고 세련된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여전히 캐주얼 한 것입니다. 당신이 던질 수있는 누드 / 중립적 인 눈 팔레트는 꽤 많이 사용됩니다. 내가 여행하는 경우, 나는 이것을 가지고 있고, 누드 아이 섀도우 팔레트가 현재 들어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금은 맥 비취 굽기 야간 쿼드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그리고 연필 라이너 (일반적으로 검은 색과 같은 청동, 보라색과 같은 재미있는 색상과 함께) 그리고 그것은 내 색상 제품에 충분합니다.

10 분 후! BTW, 나는 또한 L-54에서 Aqua XL 컬러 페인트를 보충하고, Golden 5의 Shiseido Synchro Skin Foundation을 보충합니다.
나에게는 홍당무로서 6 시간 동안 또는 립스틱으로 지속되거나 립스틱 (맛이나 냄새가 나는 안됩니다), 아침 식사 후에 내 메이크업을 적용하면 점심 식사 후에 만질 것입니다.

광고

소프트 매트 마감은 또한 수직 입술 선에서 쉽게 쉽게 입술이 몇 시간 후 고양이 엉덩이처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