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도대체이 어쨌든 이런 일은 무엇입니까?”
글쎄, 그것은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지난 4 년간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퇴거 한 우려 사항을 지속적으로 진화시키는 것입니다. 나는 언제나 의견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독서를 기쁘게하기를 바랍니다.

분위기:
이제 부드럽게 최우수. 나는 방금 달리기를 완료했을뿐만 아니라 더 이상 개미 – 내 바지가 흔들리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달리기는 야만인 짐승을 진정시킵니다!

당신의 선호하는 냉동 치료?
글쎄, 나는 오히려 훌륭한 치아를 얻었으므로 항상이 응답 수정은 항상 상인 조의 코코넛 과일 플로에 관한 최선을 다합니다. 그들은 찢어진 코코넛 비트가있는 코코넛 물 캔디뿐만 아니라 맛이 좋습니다!

당신을 어떻게 활용합니까?
너무 많은 것들! 낙관적 인 음악을 듣고 좋은 친구들과 놀고있는뿐만 아니라 단단한 10 시간의 소중한, 멋진 수면이 단단히 든다.

마지막으로 해변에 갔습니까?
5월. 그것은 오래되었습니다!

어떤 메이크업이나 매력 제품을 사용 하시려면 빛나는 것입니까?
gurl. Mac Blot은 이마에 기름진 지역을 지키기위한 회사뿐만 아니라 코를 수표로 유지하는 회사입니다.

오늘 한 시간의 추가 시간을 한 번 더 많이 가지고 있으면 무엇을 할 것입니까?
나는 낮잠을 자고 싶을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나는 진정으로 큰 저녁 식사를 요리 할 시간을 활용할 것입니다.

정보를 본 후에 아무것도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아니요, P90X에 대한 정보를 보면서 가까이에서 왔습니다. 우연히, 나는 그 당시 도넛을 먹고 있었다. 예상치 못한뿐만 아니라 격렬하게 운동하기위한 강렬한 욕망에 대한 기여 요소 였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더러운 춤을 보았던 수많은 시간을 정확히 믿을 수 있습니까?
솔직히? 아마도 약 500 번, 제공하거나 취하십시오. 나는 늦은 ~ 80 년대 늦게 VHS 테이프에 그것을 가지고 있었고, 수년마다 기관 후에 매일 그것을 보았습니다.

영웅이나 악당?
악당은 언제나 훨씬 더 매혹적인 기원 이야기를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나는 영웅, 특히 약자를 선택해야합니다.

주간 목표 :
이번 주에 흥미로운 일은 아무 것도 없으며,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시도하고, 부모님은 매일 점심 식사를 위해 샐러드를 섭취하십시오.

안녕하세요, 멋진 친구. 나는 당신의 하루가 훌륭한 출발하기를 바랍니다.

광고

시간이다면 월요일 설문 조사에 국가 안녕하세요. 나는 항상 당신에게서 듣고 싶습니다!

월요일 설문 조사를 완료하려면 목록을 복사 할뿐만 아니라 답변에 답변을 붙여 넣으십시오.

1. 분위기 :
2. 선호하는 냉동 치료?
3. 당신을 에너지는 무엇입니까?
4. 마지막으로 해변에 갔습니까?
5. 어떤 메이크업이나 매력 제품을 사용 하시려면 어떤 메이크업이나 매력을 사용합니까?
6. 오늘날 한 시간의 추가 시간을 한 번만 한 시간이 지나면 무엇을 할 것입니까?
7. Informercial을 보면 아무 것도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8. 당신은 더러운 춤을 보았던 여러 번 정확히 셀 수 있습니까?
9. 영웅이나 빌리언즈?
10. 정규 목표 :

광고

월요일의 나머지 부분을 즐기세요뿐만 아니라 명심해야합니다 – 당신은 위대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