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당신이 다른 방식으로 닳은 착용을 위해 개발 된 옷장에 옷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셔츠로 드레스에서 마술처럼 변형되는 조각에 매료 한 다음, 여기에 몇 가지 트위스트와 함께, 조정, BAM! – 케이프가 생겼어.

나는 니키 5 웨이 드레스라고 불리는 그런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점심을 먹고 약간의 심부름을 운영하는 다른 날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광고

지금까지, 나는 그것을 5 가지 다른 방법으로 시도했지만 솔직히 말해서, 내가 정말로 편안하게 느끼는 유일한 방법은 내가 어깨를 착용 하고이 사진들처럼 허리에 묶여서 묶여있는 것입니다.

두 슬리브를 통해 내 팔을 착용하거나 튜닉 (드레스를 인상하는 곳)을 통해 튜닉으로 착용 할 때, 나는 내가 수영하는 것처럼 자재로 삼키는 것처럼 느낍니다.

그래, 나를 위해 너무 많은 드레스가 될지도 몰라. 네가 키가 크다면 더 간단해질거야.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리스의 여신을 사랑한다.

오, 그리고 나는 또한 저지 자료가 주름이 아니므로 다림질을 건너 뛸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보너스가 추가되었습니다 : 그것은 씻어 낼 수 있습니다.

기모노 슬리브를 과시하면서 로봇을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이 굵은 목걸이에 대해 구걸하는 쉬운 목걸이가있는 솔리드 컬러 드레스. 나는 작년에 내가 발견 한 멀티 좌석 된 구슬 번호를 착용하지만, 디자이너 Amrita Singh에 의해이 산호 턱받이 목걸이와 같은 것을 내기는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함께 묶기 위해 청동 커프스. H & M은 H & M Agen ago (나는 내 ​​경이 여성 커프스라고 부릅니다).하지만 최근에 Piperlime 및 Shop Bop에서 유사한 스타일을 발견했습니다.

차에 비상 신발 쌍을 여분의 쌍을 유지하고 싶은지에 대해서 말씀해 왔습니까? 진지하게, 내 뒷좌석은 DSW가 폭발 한 것처럼 보입니다.

광고

그래서 마지막 사진에서 다른 신발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 회색과 베이지 색 플랫폼을 꼭대기에서 꼭대기에 착용하고있는 날을 시작했지만, 정오 주위에 나는 누드 l.a.m.b 펌프로 바뀌는 충동을 얻었습니다 … 내 발은 그런 식으로 그냥 변덕스럽고 누드 내가 키우고 싶을 때 펌프가 내게 짝이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