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평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LA Paz와의 평화를 유지하는 두 개의 새로운 NAR 순수 무광택 립스틱 ($ 26), 내 입술에
속지 마. 깊은 자주색 LA PAZ와 COPPEY PINK Peloponnese라고 부르기 때문에 “순수한 무광택 립스틱”이라고 말하지 않으므로 환경 치료 곰 테마 테마 또는 공주 파티를 통해 완벽하게 제공 할 수는 없습니다.

새로운 NARS 가을 2013 년 컬렉션에서 유일한 두 개의 립스틱은 파티가 필요한 경우에 대비해서 공정한 양의 반짝임을 포함합니다.

광고

난초 라 파스 순수 무광택 립스틱 ($ 26, 한정판)
생강 핑크 Peloponnese 순수 무광택 립스틱 ($ 26, 영구 컬렉션)

깨진 디스코 공의 짓 눌린은 실버 비트가있는 두 개의 무광택 립스틱에 François에 두십시오!

그것은 너무 예기치 않고 정말로 정말로 시원합니다. 미트베이스에서 은색 반짝이의 중간 크기의 반짝임을 불러 일으 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La Paz (왼쪽) 및 Peloponnese (오른쪽)의 순수한 무광택 립스틱
La Paz도 Peloponnese는 적어도 마른 입술에 적어도 좋지 않은 것처럼 느껴지는 것입니다. 매트 립스틱 스펙트럼.

이들은 놀랍게도 꽉 끼고 건조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

내가 일어날 수있는 유일한 설명은 반짝이는 것입니다 – 그것이 껄끄 럽거나 무엇이든 그렇지는 않지만 텍스처 / 마감 비율에 렌치를 던지고있을 것 같습니다.

La Paz의 순수 무광택 립스틱

Peloponnese의 순수한 매트 립스틱

Peloponnese ($ 26, 영구 컬렉션), 맥 고양이 눈 kohl, nars amour blush, Yamal (뚜껑) 및 kamatcha (하단 래시 라인)의 NARS 단일 아이 섀도우 (NARS)와 수리남의 NARS (믹싱) )와 킨샤샤의 이마 젤

멋진 레스토랑에서 자동차에서 촛불 테이블에 자동차에서 뛰어 들면서 훌륭한 보이는 하이힐의 정말로 멋진 발 뒤꿈치처럼 멋진 멋진 멋진 발 뒤꿈치가 있지만 두 번째로 앉아서 앉아서 조금 불편합니다. 내가 행복하게 착용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내가 상단에 보습 립 제품을 층화 한 경우 … 어떤 종류의 매트 배경에 반짝이의 효과를 불평하는 것입니다.

흠 … 나는 그들이 꼭대기에 광택으로 좋은 것 같아. 혼자서, 그냥 괜찮아.

가격 : $ 26.
가용성 : 곧 NARS 카운터, 부티크 및 온라인 7 월 15 일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B.

“안 돼요. 오늘 밤에 도약이나 서커스가 움직이는 사다리가 없을 것입니다. ”

“밤 중간에 말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지 않은 것”이라는 새로운 것을 얻었고, 지난 밤에, 내 침실 갑판에서 모든 장소 (핀치 가족의 집에있는 것)의 침실 갑판에서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단지 약 11:30이었습니다. 엘 허브와 나는 우리가 외부 여자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이미 잠 들어있었습니다.

“여자 이름! 여보세요?”

첫 번째 일은 생각 : 악몽. 외계인은 마침내 나를 발견했습니다 (예, 누군가가 너무 많은 과시법 영화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의 두 번째 이야기 갑판에서 외치고 있습니다.

분명히, 그녀는 내부에있는 그녀의 푸치가 슬라이딩 유리 문에 자물쇠를 돌리고 그녀가 그녀와 전화를 가지고 있지 않았거나 손전등이나 무언가가 없었습니다. 그냥 그녀의 가운. 그녀는 어둠 속에서 거기에 갇혀 있었고, 그녀가 실제로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은 도움을주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녀와 엘 허브가 사다리로 뭔가를 논의했고 아마도 거미 남자가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도약 할 것입니다. 그녀는 나이가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어둡고 그런 말도 안되는 것은 훨씬 어둡고 위험했습니다. “안 돼요. 오늘 밤에 도약이나 서커스가 움직이는 사다리가 없을 것입니다. ” 나는 엘 허브를 전화하고 이웃에게 그녀의 딸의 전화 번호를 외쳤다고 부탁하고 우리가 전화를 걸어서 집에 열쇠로오고 덱에 문을 열 수 있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래, 그래서 그날 밤에 나의 흥분 이었어 … 이제 나는 엉덩이에 대해 꼭대기에 잠긴 탭에 관한 맥락로이드이다.

나는 그가 그와 같은 모든 시간 동안 내가 그를 부인 한 모든 시간 동안 돈을 지불하게하는 것처럼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다른 뉴스에서는 월요일에 어땠 니? 쉽거나 거칠 었습니까?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