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파도, 베이비! AG 헤어 화장품 텍스처 스프레이 ($ 24)
친애하는 Ag 머리카락 화장품 텍스처 스프레이,

안녕. 당신은 아마 나를 모르지만, 나는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기다리십시오 – 스토커처럼 들리게 만들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너를 확신한다, 나는 스토커가 아니다. 내 말은, 너를 사랑해, 일주일 내내 너를 생각해 봤지만 나는 스토커가 아니야.

정말로.

나는 단지 당신에게 라인을 떨어 뜨리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 덕분에 머리카락이 부풀어 오르고 정말로 감사합니다.

우리는 정기적 인 힘 커플, 당신과 나, 당신과 함께 당신과 함께, 당신과 함께 당신과 함께 당신은 괴롭힘, 해변의 파도, 컬링, 코일 링, 볏이 너무 굉장히 던질 수있는 조류에 따라 잡혔습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 앞에서 수고하는 토지 잠긴 Lass와 마찬가지로 (그리고 보는 것) 대신에, 나는 총 서퍼 소녀처럼 느낍니다. 곱슬 머리와 평온한.

내가 말한 것처럼, 고마워. 당신은 최고예요.

감사합니다,

여자 이름

음 …이 물건은 꽤 좋습니다.

모든 헤어 타입을 위해 설계된 경량, 중형 에어로졸 스타일링 스프레이, 파도가 꺼져 있으며, 곱슬 곱하기를 늘리고, 곱슬 곱슬 해지고, UVA와 UVB 광선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하여 곱슬로 싸우고 색을 더 오래 지속적으로 만듭니다.

광고

마른 머리카락과 스크린에 스프레이하십시오. 그게 다야 해.

scrunch, scrunch, scrunch …

나는 그 럭셔리, 해변의 머리카락을 좋아하지 않고 작물의 크림을 얻기 위해 수년간의 다른 스타일링 스프레이를 시도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 스프레이를 많이하면서 Edward Scissorhands Hair로 나를 떠나지 만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걸로 나는 세련된 활주로를 지저분 해.

가벼운 스프레이에는 내 머리카락이 무게가 없습니다. 그것은 내가 좋아하는 해변의 깨끗한 향기로 부드럽게 떠납니다.

오히려 높은 $ 24 가격 이외에, 내가 본 가장 큰 단점은 얼마나 빨리 병을 통과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이미 알고있다. 나는 아마 내가하는만큼 많이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헤어 베어 1980 년대의 산물입니다.

농담 아니야.

나는 짧고, 통제 된 버스트를 사용하여 내 방아쇠 손가락을 의식적으로 제어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텍사스의 크기가 구름으로 자신을 봉투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AG 제품을 처음 시도하는 시간이며 승리입니다. 그들은 U.S. Salons 및 Ulta Stores에 곧 제공되는 캐나다 헤어 케어 라인입니다. 그들은 동물을 테스트하지 않고 파라벤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학교 매각으로 인해 수익금의 일부가 학교를 건설하고 아프리카의 소녀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성들에게 제품 판매로부터 수익금의 일부를 헌신합니다.

광고

승리, 승리. 훌륭한 제품, 대단한 원인.

가격 : $ 24.
가용성 : 곧 U.S. Salons 및 Ulta Stores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비싼 쪽에는 조금)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