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내가 일해야했지만, 비록 오늘날 환상적인 오후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진정으로 일하지 않았습니다. 탭이 점심 먹으러 데려갔습니다. 할로윈 의상 개념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나는 그것에서 자유로운 식사를 받았습니다. 우리는이 미식가 햄버거 조인트에갔습니다.뿐만 아니라 채식주의 햄버거와 일주일에 원하는 튀김뿐만 아니라 채식주의 햄버거를 얻었습니다.

레스토랑은 바 뒤에있는 TV를 가지고 있었는데, 나는 스틸러스가 해적기를 연주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만 큼 훑어 보았습니다. 나는 탭이 큰 축구 팬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두뇌를 골라 낼 기회를 가져갔습니다. 나는 그가 키티 모델링을하기 전에 Mill Valley Wildcats에 대한 전문가 축구를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었다.

광고

그는 잠시 동안 영역을 쳐다 보았습니다. 그냥 굶주림뿐만 아니라 미소 짓는 … “야로”라고 마지막으로 말했습니다. [나는 내가 가진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이었다. 그러나 나는 매분마다를 좋아했다.] 그는 카마 사라도, 아드레날린 러시, 그가 모든 경기 전에 느꼈던 긴장감을 설명하기 위해 갔다.

그는 경기의 기술 요소 중 일부에 관해 나에게 전적으로 11 개의 고양이가 있는지, 특별 팀에 대해 11 개 더 정확히 말했습니다. 그는 넓은 수신기를 연주하는 것은 약간의 허스키가 있었기 때문에 꽉 찬 끝 이었기 때문에 그는 위반하고 단단한 종식을했습니다.

게임에서 퇴직 한 후, 그는 코칭으로가는 것에 대해 간단히 생각했습니다. 그는 항상 새로운 재능을 성형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더 안정적으로 무언가를 원했습니다. 코치로서, 당신은 당신이 거대한 게임뿐만 아니라 당신이 밖에있는 게임을 잃습니다. 적어도 키티 모델링은 탭으로 멋지게 보이면 몇 년 동안 의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가 환상적인 선생님이기도하지만, 매우 영감을 불어 넣어야합니다. 나는 그가 훌륭한 코치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늦지 않았다고 가정합니다. 그는 항상 올라가는 키티 모델을 항상 코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경력을위한 괜찮은 주였습니다. 그는 거대한 아름다움 브랜드에 대한 모델링 작업을 모델링했으며 여기에는 몇 가지 사진이 있습니다 …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5 년 후에 나는 웜의 가난한 상황을 가진 벼룩, 벼룩 – 물린 얼룩이 고양이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도 있지만, 백화점 화장품뿐만 아니라 높은 패션에 대한 그의 심오한 이해는 나를 만족시키는 것 이상이라고 믿게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고, 이제 그는 정말로 내 관리자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내 극도로 까다로운, Finicky 고용주, ​​플러스 사이즈 키티 슈퍼 모델 탭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에서 아카이브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