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to-Itiveness. 그것이 내가 많은 항소 제품과 관련이있을 때 내가 갖지 않는 것입니다.

좋아, 나는 많은 항소 제품을 시도해, 괜찮아!? 그리고 그것이 끝내기에 충분할 정도로 긴 길을 찌르면 그것은 드문 일이지만, 그게 내가이 선 스크린으로 Murad에 의해했던 것입니다. 그것은 Essential-C Day 습기 넓은 스펙트럼 SPF 30 | PA +++,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다른 기후와 계절을 통해 나를 수행했습니다. 우리가 여름에 그것을 착용했을 때 우리가 헬라 90 도일을 보내고 가을을 통해 겨울에 잘 어울리게되었을 때 그것을 착용했습니다.

광고

그리고 그것이 아직도 따뜻했을 때 나는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걷고 걷고 밖에 나가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고, 나는 이것을 입었을 때 그것이 속한 곳에 머물렀다. 그것은 결코 결코 … 당신은 땀을 흘리기 시작할 때 어떤 선 스크린이 당신의 눈에 들어가고 찌르는 지 알고 있습니까? 이 물건이 아닙니다. 그것은 내가 쉽게 머물러 있고, SPF는 쉽게 TAN을 쉽게 뽑아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내 피부는 단지 몇 분 후에 색을 뽑습니다.

1.7 온스의 경우 60 달러가 아니길 바랍니다. 튜브,하지만 적어도 6 개월 동안 지속되었고, 그것은 매일 그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UVA / UVB 보호 및 항산화 물질이있는 사랑스럽고 신뢰할 수있는 자외선 차단제 일뿐 만 아니라 피부를 강조하고 탄력과 과민화를 도와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는 동안 나는 그 일에 정말로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 나는 아마도 며칠마다 피부의 사진을 찍어서 나의 진전을 추적 할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상위 뺨에 대한 과잉이 아니라고 자신있게 더 나빠질 수 있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활성 성분 : 옥소 옥산 7.5 %, 호모 사 탈레이트 6.5 %, 옥소 탈레이트 5 %, Avobenzone 3 %, 옥시 벤존 2 %

그러나 나는 아직 이것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에 도착하지도 않았습니다. 이는 얼마나 신속 하게이 흡수합니다! 덩어리가 닿지 않거나 벗겨지지 않고, 일일 모이스처 라이저와 프라이머와 같은 다른 제품과 챔프와 같은 챔프와 같은 층, 그리고 그것이 무엇이든 착용하고있는 다른 제품과 같은 챔프와 같은 층.

그 모든 것들과 희미한 매력적인 감귤류의 향기도 …

나는 또한 내가 끈적 끈적한 느낌을 느끼지 않고 내 목 에이 목에 이것을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은 어떤 탈염을 촉발시키지 않았으며 피부에 펑키 한 흰색 캐스팅 중 하나 뒤에 남겨 두지 않습니다 (또한 동물에 대해 확인하지는 못했습니다. ~의

내 콤보 피부가 건조보다 훨씬 더 기름진 일이었을 때 나에게 잘 작동했고, 피부가 많은 건조기를 돌린 후에 조기 겨울을 통해 아직도 잘 작동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메이크업을 착용하는 SPF로 SPF로 놀라운 일일 모이스처 라이저를 찾으려고하면, 당신은 피부 관리를위한 최고 달러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PA +++.

이 물건을 사랑해.

또한, 여기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는 Murad의 비디오가 있습니다 …

광고

그래서,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끝난 마지막 항소 제품은 무엇 이었습니까? 그것은 메이크업 이었습니까, 아니면 샴푸, 로션, 핸드 크림 또는 컨디셔너 이었습니까? 나는 호기심이 많고, 내가 한 일을했고, 싱크대에 대해 거의 빈 튜브 / 병을 때려서 모든 것을 나가서 꺼내셨습니까? 마지막. 떨어지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