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생각!
솔직히, 너무 많은 것들이 … 그리고 그건 내가 미래에 나를 깜짝 놀라게 할거야 내가 지금하고있는 일을 믿을 수 있습니다.

매일 머리를 씻지 않는 것처럼 부부는 상당히 최근되었습니다. 이것은 머리카락이 길고 금발의 줄무늬가있는 카라멜 갈색뿐만 아니라 색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건조 해지뿐만 아니라, 내가 얼마나 오래 걸릴지를 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머리카락을 씻지 않고 주와 함께. 몇 주 동안 나는 그것을 씻지 않고 4 ~ 5 일 동안 갈 것입니다.

광고

한편으로, 이것은 나에게서 나의 머리카락을 씻을 때까지 진정으로 그것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침에 저를 너무 많이 절약했습니다. 환상적인 아침에 1 분.

또한, 샤워 세척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조절뿐만 아니라 컨디셔닝도 환상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는 … 결국 나는 기름진 느낌 뿌리뿐만 아니라 나는 천천히 느낌의 뿌리뿐만 아니라 가려운 두피를 돌보는 데 착용 해 왔습니다. 매일 씻는 루틴으로 돌아 왔습니다. 이것은 일관되게 운동하기 시작했을 때 진정으로 쫓겨났습니다. 이제는 하루 뿌리 깊게가는 것에 대해 믿었습니다.

나는 마법을 마치고, 프라이머, 재단, 색상 교정기, 컨실러, 분말, 9 야드 전체를 사용하고있는 완전한 보험료 기반을 사용하고있는 곳으로 마법을 갔다. 그것은 사진에 환상적으로 보였다! – 그러나 댕, 소녀 … 그것은 일했다. 나는 그 시점을 믿습니다. 메이크업을하기 위해 적어도 45 분을 차단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제는 저는 피부에 물건을 사용하는 것처럼 느끼는 것처럼 느끼는 것처럼 느끼는 것처럼 느끼는 것처럼 느끼는 것과 같은 느낌을 내릴 수 없기 때문에 거의 충분하지 않은 기반을 착용 할 수 없으며, 하루 종일 충분히 사용하는 것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물론 ’90 년대에 만든 의심스러운 항소 결정이 많이있었습니다. 나를 가장 많이 괴롭히는 사람은 내 눈썹을 모두 털어 놓고 있습니다!

광고

당신은 어떤가요? 당신이 이제는 당신이 이제는 당신이 지금 만드는 것과 관련된 어필은 무엇입니까?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