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분 화장뿐만 아니라 입술뿐만 아니라 입술뿐만 아니라
나는 항상 “나는이 표정을 던졌다”고 말하지만, 나는 진실로 그렇게했습니다! 이것은 약 10 분이 걸렸고,이 상황에서는 매우 많이 아닌 소모품을 모으는 데 몇 분이 걸렸습니다. 그것들은 냉각 된 뼈대 뚜껑뿐만 아니라 장미 빛 베이지 색 입술뿐만 아니라 기관에서 코너를 얻을 수 있기 전에 옳은 것입니다. 하이라이트는 우리가 집을 얻었을 때 우리 집이뿐만 아니라 집에뿐만 아니라 몇 가지 산책로 분필을했는지뿐만 아니라 몇 가지 이웃들에게 그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요즘, 내 하루의 하이라이트는 일반적으로 이웃들과의 사회적으로 멀리 떨어진 채팅들이 일반적으로 있습니다. 그게 어디에 있니!

광고

Anywho, 나는이 모습과 같이 정말로 그렇습니다. 나는 그것에 너무 세련되게 느낀다, 나는 거의 귀엽다고 말하고있다?!

나는 뚜껑에 약간의 의미와 속눈썹, 내 뺨에 핑크색 홍당무, 립스틱뿐만 아니라 다소 덤불 같은 눈썹뿐만 아니라 정의되지는 않았지만,

여기에서는 행동에 있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아마도 날짜가 아닌 날 밤에 다시 착용 할 것입니다 (그 중 하나가 다시 발생하는 경우). 오아! – 또는 소녀의 밤이나 토요일에 우리가 그 일을 다시 할 수있을 때마다. 나는 네가 그걸로 꽤 많이 입을지도 모른다고 믿는다.

전체 고장은 아래에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eyeshadows가 열쇠라고 믿습니다. 나는 두 개의 매트 쿨 톤의 그림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벼운 Taupe 회색은 뚜껑 주위에 맥 아늑한 회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장기 컬렉션의주는 일입니다. Mac Brun이라는 어두운 회색 브라운뿐만 아니라.

나는 뚜껑을 윤곽을 잡고 싶은 이래로 매트 타이 뻬 (Matte Taupe-grey)를 선택했을뿐만 아니라 두건을 썼다. 냉각기 회색은 매트 표면과 함께 그림자의 환상을 생산합니다.이 뚜껑이 더 깊이 세트 된 것처럼 보입니다.

누군가 내 머리를 자르 겠어!
40 명이 넘는 경우 또는 자연스럽게 눈물을 흘리면 컬렉션에 매트 쿨 톤의 회색성 Taupe Eyeshadow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확실히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피부 색조보다 어두운 그늘과 함께 갈 것입니다. 아마도 하나 또는 두 개의 그늘 일 것입니다 – 당신이 그림자를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윤곽이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어둡게뿐만 아니라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며칠 동안 거기에 앉아있을 것입니다!

여기 나의 손톱을 더 잘 보이는 것입니다. 나는 Duri를 영구적으로 아름답게 사용하고 불투명 한 크림 같은 큰 창백한 핑크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외곽 모서리에서 나는 무광택 그레이 브라운 맥 브룬의 작은 터치를 버렸다. 이 그늘 … 너무 좋아. 마찬가지로 눈썹에 그것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어두운 초콜릿 갈색 또는 검은 색베이스를 담배를 피우거나 심지어 간단한 상단 또는 하단 래시 라이너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다시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나는 절대로 브룬의 냄비가 없어도, 그것은 진지한 것입니다!

눈에 대해 지적하고 싶은 마지막 일이뿐만 아니라 처음에는 미묘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물줄기뿐만 아니라 내 속눈썹을주의 깊게 보이면, 나는 진정으로 눈 팝. 나는 맥 프루넬라 (Mac Prunella)라고 불리는 연필 라이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뚜껑에있는 더 시원한 톤과 정확히 어떻게 대조되는지 정확히 나타냅니다.

같은 모양, 다른 조명

이 모습의 메이크업

Base : NC42, 에스티 Lauder Hydraprep 24 시간 Concealer의 Mac Studio Repair Soft Matte Foundation Stick

눈 : 어두운 드레이프, 맥 아늑한 회색뿐만 아니라 브룬 아이 섀도우, 맥 튀김 연필 라이너, 물린 미용 마스카라, 맥 제거 브로우 젤

뺨뿐만 아니라 입술 : Laura Mercier Soleil 1 Bronzer, Laura Mercier가 붉고 정직한 미용 영구 립스틱을 증가 시켰습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네가 지금까지 훌륭한 하루 보내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