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색 그린 니 스무디 : 케일, 시금치, 냉동 바나나, 냉동 된 복숭아 조각, 아보카도, 씨앗 씨앗, 바닐라 단백질 분말뿐만 아니라 아몬드 우유

당신은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지난 7 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에 방문객에게 퍼팅해온 우려가 훨씬 더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입니다. 나는 언제나 의견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독서를 기쁘게하기를 바랍니다.

아침 식사에서 초콜릿에 대한 당신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나는 초콜릿이 과도하게 달콤하지 않는 한 지지자입니다. 나는 세미 스위트 크로와상이나 나의 커피와 함께 초콜릿 칩 팬케이크를 행복하게 살 것이다!

당신은 우표를 수집 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어렸을 때 나는했다. 나는 앨범이 전 세계에서 우표뿐만 아니라 제한판으로 가득 찬 앨범을 가지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으로부터 자라 났을 때 나는 그것을 염두에 두지 않을 수 없다. 어떤 경우에, 나는 어린 소년들이 어린 소년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훨씬 더 흥미로운 것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Hindsight에서 나는 우표에 갇혀 있어야합니다. 적어도 적어도 몇 년 동안

당신의 선호하는 피부색 제품 중 하나?
GURL, 매우 응급 처치 뷰티의 울트라 수리 작업 크림은 샤이즈입니다. 나는 모든 얼굴, 손, 큐티클 – 어쨌든 내 피부가 추가적인 수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풍부하지만 두껍고 기름기가 아닌뿐만 아니라 나에게 저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매우 추천합니다.

오,뿐만 아니라 나는 건조한 피부를 좋아한다 – 시슬리의 검은 색이 증가했다. 안녕하세요 비싸지만, 그것은 내 비트 비트에서 불가사의합니다.

나는하지만, 나는 항상 _____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침대 전에 내 전화로 바이올린. 나는 전화기의 빛이 당신의 수면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나는 빨려 들고, 나중에 알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시간이 가제트로 바이어질 때 (보통 YouTube 메이크업 비디오를 보거나 내 킨들을 읽으십시오)

진정으로 깨어야 할 연습입니다 …

올림픽을보고 있었습니까?
나는 운동식과 운동 선수의 퍼레이드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들에 관한 사실을뿐만 아니라 아직 어떤 종류의 어떤 종류의 어떤 종류의 사실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나는하지만. 나는 아침에 재평가를보고있었습니다.

당신은 일하러 일으킬 수있는 윤기있는 눈 메이크업을 착용합니까?
음 … 네. 쉬머뿐만 아니라 쉬머는 고양이 산업, LLC의 탭에서 여기에서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우리의 CEO의 관점은 “훨씬 더 많은 블링, 더 좋습니다.”

광고

나는 오늘 월요일에 대한 것으로 설명하기 위해 오늘날의 불결을 먹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을 괴롭히는 야채?
오크라. 블렉십! 그것은 질감입니다 … 칙칙한 일들의 거대한 팬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튀어 나오면 나는 그것이 튀어 나오지 만, 나는 그것을 스튜 나 뭔가로 볼 때마다 거래를한다.

메이크업에 대한 관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우리는 오늘 우리의 티셔츠에 고정 된 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느 쪽을 착용하고 싶습니까?
정자, 제발.

양말 서랍에서 가장 미친 양말은 무엇입니까?
와우, 그건 어려운 것입니다 … 선택을위한 좋은 거래, 롤!

나는 많은 쌍의 미친 고양이 여성 양말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미친 것들은 회색 Tabby 고양이가있는 회색 줄무늬 양말뿐만 아니라 검은 색의 따뜻한 쌍입니다. 그들은 항상 나를 웃게합니다.

이제 그것은 당신의 차례입니다. 그냥 복사뿐만 아니라 답변에 대한 답변에 대한 우려 사항을 붙여 넣습니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앞두고 있습니다!

1. 아침 식사에서 초콜릿에 대한 당신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2. 우표를 수집 한 적이 있습니까?
3. 선호하는 피부색 제품 중 하나?
4. 나는 내가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_____입니다.
5. 올림픽을보고 있었습니까?
6. 일하러 낄낄 거리는 눈 메이크업을 착용 하시겠습니까?
7. 당신을 괴롭히는 야채?
8. 메이크업에 대한 관점은 무엇입니까?
9. 우리는 오늘 우리의 티셔츠에 꽃을 핀으로 고정 시켰습니다! 어느 쪽을 착용하고 싶습니까?
10. 양말 서랍에서 가장 미친 양말은 무엇입니까?

Brrr, 여기 쌀쌀한거야! 잠시 동안 우리는 겨울철의 젖은 부분을 건너 뛰고 봄에 빠르게 전달하는 것으로 믿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가정하지 않습니다.

지난 주말에 모두 비가 내렸다. 그러나 우리가 요구하는 이래로 비가 내리는 것은 아니지만, 탭은 모든 것에 대해 꽤 까다 롭습니다. 그는 모피뿐만 아니라 젖은 발에 관한 젖은 발이 오히려 Diva입니다. 그는 젖은 땅에서 걷는 것을 싫어하고 그가 할 일을 원하는 것의 정확하게 반대로 정확하게 반대로 나에게 좌절감을 꺼내는 것을 싫어합니다.

너는 … 고양이들.

광고

다른 뉴스에서는 우리에게가는 동안 따뜻한 생각을 믿습니다. 당신은 월요일 설문 조사를 작성하고, 나는 가장 잘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크림이나 설탕을 가져가나요?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