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즘을 시도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smurfs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광고

올해 의이 시간은 내 얼굴에 톤의 톤을 착용하고 있지 않고, 당신의 메이크업 욕실이 마찬가지로 아주 작은쪽에 기울어졌습니다. 미니멀리스트 메이크업 제품.

이들은 모두 활성 미니멀 메이크업 회전에 가장 적합합니다.

1. 놀라운 맥 페인트! (각각 $ 20)

맥 페인트
이 $ 20 크림 그림자는 5 개의 자연스러운 중립적 인 색조로 제공되는뿐만 아니라 분말 표면으로 건조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완벽하게 혼합하지 않으면, 걱정이되지 않아, 색깔이 모두 아주 낮은 대비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렇게한다면, 당신이 그렇게한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말할 수는 없습니다.

종종 뒤에 달리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그녀는 말했습니다.

5 개의 그늘 모두 마찬가지로 모든 광택의 힌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미묘한 것뿐만 아니라 서리처럼 놀라운 일은 아무것도 없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훌륭한 라인을 용서하게 만듭니다.

Mac 페인트 견본 대나무, 스틸리프, 무제한, 숭고한 자연뿐만 아니라 맨발 캔버스
그게 모든 것을 넘어서는 마찬가지로 사용하기가 쉽게 간단합니다. 맥 페인트 냄비와 같은 수많은 다른 크림색 그림자보다 훨씬 더 점성뿐만 아니라 크리에이션뿐만 아니라 혼합뿐만 아니라 분산뿐만 아니라 산들 바람이났습니다.

튜브에서 약간의 양을 캡처하고 팻뿐만 아니라 손가락으로 뚜껑에 뚜껑을 섞으십시오. 원하는 경우 프라이머를 피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시간을 절약합니다).

내가 선호하는 색깔? 황금 베이지 대나무입니다.

나는 그 이름을 마찬가지로 그것을 마찬가지로 (벌거 벗은 캔버스가 마찬가지로 꽤 멋지다).

2. Laura Mercier Caviar Sticks ($ 28)

로라 씨 르 캐비어 스틱
아니요,이 막대기에는 캐비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한). 맥 페인트가 일을하기위한 경우 로라의 캐비아 스틱은 재미를위한 것입니다.

이 크림 섀도우 스틱은 부드러운 매트에서 반짝이는 보석에서부터 완료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Mac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브러시는 완전히 선택적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그늘 중 하나를 스 와이프 한 것입니다 (로즈 골드는 내 개인적인 fave) 뚜껑에 직접적으로 손가락으로 가장자리를 섞는다.

코코아, 달빛, 로즈 골행도, 구리뿐만 아니라 burnished 청동으로 왼쪽에서 왼쪽에서 소수의 Laura Mercier Caviar 스틱
피부에 활공뿐만 아니라 안료의 oodles를 포함하기 때문에 한 층이 일반적으로 충분합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아이 섀도우로 1 분 이내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3. Yves Saint Laurent Kiss & Blush Volupte Lips & Cheek Color (각각 $ 40)

YSL 키스 & 블러시

이러한 멀티 태스킹 폐기물은 비싸지 만 멀티 태스킹 (잠깐, 나는 이미 밝혀졌습니다). 키스 & 블러쉬는 뺨뿐만 아니라 입술뿐만 아니라 두 입술을 아름답게합니다.

그들은 무스처럼 느껴집니다 …

아니, 미키처럼. 그것은 moooooose를 발음합니다. ㅋㅋㅋ! 그들은 맨발로 피부 또는 꼭대기 재단에서 신속하게뿐만 아니라 빠르게 혼합됩니다.

그리고 케이크에 착빙? 그들은 진정으로 오래 지속됩니다. 나는 그들로부터 내 뺨에 홍당무로 홍당무로, 그들로부터 입술로부터 4 ~ 5 시간까지 6-8 시간 이내에 있습니다.

그들은 12 개의 그늘에서 이용 가능하며, 선호하는 아주 작은 메이크업은 07 corail affranchi, 08 핑크색 Hedoniste, 09 증가 된 Epicurien뿐만 아니라 12 mocha garconne과 같은 훨씬 더 중립적 인 색상이됩니다.

YSL 키스 & 블러시 견본 왼쪽에서 07 corail affranchi, 08 핑크 헤드 니 스테, 09 증가 된 Epicurien뿐만 아니라 12 mocha garconne
그리고 밝은 무언가를 위해 히네 딘 (hankerin)을 얻는다면 밝은 분홍색 01 자홍색 푸쉬 시아 데스 닌트를 검사하십시오.

오아! 그 사람은 뺨뿐만 아니라 입술에 많은 삶을 더합니다. 마스카라의 한 쌍의 코트를 적용하고 진지하게 당신은 끝납니다.

4. MAC 장기간 GigAllack Lash 마스카라 ($ 16)

Mac Prolonged Play Gigablack Lash Mascara.
Mascaras의 말하기, Mac 장기간 Play Gigablack Lash는 전체 Mac 라인에서 선호하는 마스카라뿐만 아니라 아주 작은 메이크업 외모를 위해 유사 환상적인 것입니다.

나는 브러시를 좋아한다. 그것은 너무 작아서 헬리콥터가 간단합니다.

그 거대한 슈렉 사이드 마스카라 브러쉬는 내 뚜껑에 톤의 과도한 제품을 남겨 두는 경향이 있으며, 내가 깨끗하게해야 할 래시 라인을 남겨 두는 경향이 있지만, Gigablack Lash의 비트 깨끗이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모든 마지막 래시 머리를 움켜 잡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 속눈썹은 매우 분리 된뿐만 아니라 뻗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이 모든 것을 내 어퍼뿐만 아니라 낮은 속눈썹뿐만 아니라 포뮬러가 끝나거나 얼룩이 없으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땡땡이 땡땡이! 승자, 우승자, (채소) 가금류 저녁 식사.

5. 샤넬 스타일러스 yeuto existant eyeliner ($ 32)

Chanel Stylo Yeux 방수
이 방수 라이너가 최근에 내 엉덩이를 구해 왔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래시 라인을 능가 할뿐만 아니라 멋진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

좋아, 정말로, 그러나 그들은 당신의 눈을 더 크게 보이게합니다.

첫째, 그들은 비틀어 짐이므로 선명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yes!)뿐만 아니라 마른 제안은 당신의 전용 속눈썹 (Woot!) 사이에 진정으로 간단합니다.

둘째, 오래 지속되는 수식은 다시 프라이머 (원하지 않는 경우)를 다시 의미합니다.

셋째, 물줄기는 이상하게 민감합니다 (나 자신과 마찬가지로, 롤!), 특히 오래 지속되는 라이너뿐만 아니라 방수성이있는 라이너뿐만 아니라 이런 것들이 있습니까? 어떤 이유로 든, 나는 그것을 완전히 견딜 수 있습니다.

Chanel Stylo Yeux 내수성 견본은 Santal, Smoky Gread, Marron Glace뿐만 아니라 Taupe

광고

나는 많은 음영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Bronzy Santal은 나의 선호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검은 색의 훌륭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