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음, 정확히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정기적으로 진화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1. 손톱에 무엇이 있습니까?

나는 내 손가락에 샤넬 coquillage (여름 컬렉션에서)의 신선한 코트를 가지고 있지만, 발가락에 스미스 & 컬트 쓴 불교가 2 주 오래되었습니다.

나는 내 페디큐어를 착용하는 나쁜 일상을 가지고있다. 나는 맹세한다. 나는 맹세, 발톱은 뱀파이어 탤런이 지금 이상적이며, 귀엽지 않다.

광고

너무 많은 정보 ?? 아마도? 그게 전에 나를 멈추게했다.

2. 최근의 아름다움과 관련된 찾기 가치가 있습니까?

IT 화장품 자연스럽게 예쁜 팔레트는 훌륭한 무광택 그림자 (이 오후에 오는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시간 관리 기술이 최근에 존재하지 않고 지난 주 절대적으로 틀였습니다. 내가 얻을 수있는 도와주세요. 나는이 팔레트를 단일 그림자 뚜껑을 사용하여 다채로운 라이너를 추가했습니다.

3. 최근의 비 – 미용 관련 찾기 가치가있는 가치가 있습니까?

소녀, 당신은 지금 당신의 호프티에 이상적이며, TJ에서 Heavenly Villagio Marzano 토마토의 가방을 잡으려고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들은 너무 좋습니다. 그들은 Summa Cum Laude를 졸업 한 토마토 같습니다. 그들은 브라질 견과류의 크기와 모양과 자생 토마토와 같은 맛이 있습니다.

mmm …

나는 앉아있는 포도처럼 포도처럼 전체 가방을 마무리하는 것을 막아야했습니다. 심지어 코이 워프도 사로 잡혀있다.

4. 약국 (또는 대상 또는 월마트에서)에있는 마지막 항소 또는 스킨 케어 제품은 무엇 이었습니까?

그것은 아기 소녀를 위해 내가 가진 버트의 꿀벌 로션이었습니다.

5. 이번 주에 훌륭한 메모를 씁니다.

카렌, 네가 오늘 조금 착용 한 것을 알고 있잖아 (나는 월요일 블루스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위대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자신과 개인이되며 거기에 매달려 있으며, 많은 일이 처음에 어려워 보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이 함께가는 것처럼 보통 훨씬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힘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의 마니가 반짝이는 것이고 라이너는 스탬핑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나는 우주가 이번 주에 좋은 소식을 보내길 바랍니다. 또는 좋은 소식의 대신, 나는 그것이 당신을 초콜릿을 보내길 바랍니다.

광고

좋은 사람이 되세요, 친구!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