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instagram에서 쉽게 하루 종일 보내질 수 있었다! 나는 Dunno … 나는 사람들이 무엇을하는지, 그들이 먹는 공명, 그리고 전체 Instagram 고양이 커뮤니티 윙윙 거리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셜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나의 전화에서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영감을 얻으려고합니다. 음식, 메이크업, 사진, 여행, 가정 디자인 – Instagram의 모든 것에 대해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Teh Kittehs!? 수많은 Instagram Cats가 너무 많아!

광고

Buuut, 탭은 일에 걸쳐 꽤 짧은 가죽 끈을 지키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원하는만큼 확인하지 않아도됩니다.

Instagram 이후에, 페이스 북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레이아웃에 대해 완전히 미쳤지 않았습니다 (항상 내 눈에 어지럽게 보였습니다). 나는 대화를 쉽게하기 쉽기 때문에 페이스 북 의견에있는 사람들을 지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게다가 페이스 북에서와 채팅하는 모든 사람들이 매우 좋습니다.

나는 또한 Pinterest (당신이 필요할 때 고양이 영감의 훌륭한 소스)와 뉴스와 재미있는 트윗을 위해 훑어 보는 하루에 몇 번이기도합니다.

모든 것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적당히 활발하게 활동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음 큰 사람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합니다.

광고

당신은 어떤가요?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활동적입니까?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