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요? 그것은 90 년대 초반 이었기 때문에.

광고

그게 내가 20 대 초반뿐만 아니라 나의 늦은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나의 늦은 청소년들을 믿을 때 이제는 지금 진술하는 것입니다.

무광택 메이크업은 모든 분노 였고, 나는 꽃 무늬 가운뿐만 아니라 검은 색 레깅스를 통해 내 격자 무늬, 버튼 다운 티셔츠를 미끄러졌고, 내용을 위해 차와 트럭에 빠뜨린 테이프를 폭발시키고, 학교, 슬릭 맥은 내 입술에뿐만 아니라 하루를 폭행!

내 비트 메이크업 가방은 안쪽에있는 맛있는 매트 케이크로 가득 찼으며, 가루와 같은 가득뿐만 아니라 분말 (나는 아직 홍당무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뿐만 아니라 실제로 모든 것이 브라운, 오우 vey의 그늘에있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메이크업 선반뿐만 아니라 카운터가 나중에 Shimmery 메이크업으로 반짝 반짝 반짝 빛나는 것은 계시였습니다! – 처음으로 나는 Panera 빵 (맛있는!)에서 블루 베리가있는 샐러드가 있었다. 갑자기, 메이크업 세상은 나 앞에 열렸으며, 새로운 외모와 내가 결코 이해하지 못했던 개념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왼쪽에있는 병에서 시계 방향 : Moonstone ($ 41)의 반짝이는 피부 완성기, 집시 (32 달러)뿐만 아니라 송 버드의 미네랄 블러쉬 ($ 32)

항상 내 단계에 봄을 넣는 shimmery 메이크업에 대한 뭔가가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아직도 나에게 나의 매트를 괴롭히지 만 어떤 경우에는 내가 피부가 쌀쌀한 것처럼 느껴지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처럼 내가 쌀쌀하거나 불쌍한 알레르기가있을 때처럼 조금 똑같이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냥 진정으로 거친 하루를 보내십시오.

조만간, 언제나, 언제나 다시해야 할 때가뿐만 아니라 무광택 립스틱이 왔습니다.

Becca는이 가을이 가을, Becca는 귀하의 단계에 조금 바운스를 추가하기 위해 개발 된 세 가지 새로운 Shimmery 조각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Moonstone ($ 41)의 반짝이는 피부 완성기

이 수계 진주의 황금 베이지는 깎아 지른 액체 형광펜뿐만 아니라 모이스처 라이저로서 모이스춰 라이저로서 조명뿐만 아니라 불평등 한 피부 톤을 확산시키는 동안 조명합니다.

Becca는 UVA / UBD 광선의 96 %에 대해 광범위한 SPF 20+뿐만 아니라 산화 방지제뿐만 아니라 넓은 스펙트럼 SPF 20+를 통합했습니다. 플러스뿐만 아니라 더하기.

그러나 쉬머는 그것에 대해 선호하는 일입니다. 운모 비트는 실질적으로 불안하게 괜찮아서 제품은 다른 많은 형광펜만큼 많은 모공을 스포트 라이프로 주목하지 않습니다.

너무 비싸지 만 나는 그 결과를 좋아한다. NARS 밑에 층이 쌓인 모이스처 라이저를 착신적으로 층화 할 때 나는 10 년 더 젊어 보이는 것처럼 느낍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는 나를 손상시키지 않았습니다 (나무를 때리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a-

집시의 미네랄 블러쉬 ($ 32)

나는 Becca가 미네랄 블러쉬를 당황하게하는 것에 대해서는 빠는 사람입니다. 정확히 어떻게 똑같은 시간에 착색되어 있지 않으므로 어떻게 혼합 할 수 있습니까? 대박!

그리고 나는 그들의 방법을 반짝이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결코 분명하지 않습니다. 바로.

Gypsy는 황금빛 진주가있는 섬세한 중립 핑크색으로 뺨에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빛을 제공합니다.

약간의 어두운 어두운 댐의 빛이 좋을 수도 있지만, 밝은 중간 피부 색조는 단지 사랑의 가을이 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A.

송 버드의 미네랄 블러쉬 ($ 32)

송 버드와 같은 이름으로, 그것은 훌륭해야했습니다. Becca의 미네랄 블러쉬 라인에 새로운 덧셈, ​​송 버드는 따뜻하고 무겁게 착색 한 복숭아 핑크색으로 황금빛 진주와 함께, 내가 어떻게 따뜻하고, 복숭아 핑크색 붉은 색을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보는 것으로, 나는 Becca가 공원에서 이것을 공격 할 것입니다 …

그들은했다!

집시보다 훨씬 더 강렬한뿐만 아니라 자연 보이는 방법이 여전히 발견된다고 믿습니다. 송 버드에서 훨씬 더 색상을 늘리는 것도뿐만 아니라 여기에서는 더 많은 색상을 갈망하지 않습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a +

집시

우는 새

반짝이는 스킨 완성기

왼쪽에서 견본 : Gypsy의 미네랄 홍당무, Gypsy의 미네랄 홍당무뿐만 아니라 Moonstone의 반짝이는 피부 완성기뿐만 아니라 블렌드뿐만 아니라

Moonstone뿐만 아니라 집시에서의 홍당무에서 반짝이는 피부 완성을 착용

광고

새로운 조각은 Becca 카운터뿐만 아니라 Beccacosmetics.com에서 인터넷에서 제공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