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프랑스의 일입니다.
옛날 옛적에, 미친 삼촌 칼 (Lagerfeld)은 그의 거대한 욕조에서 목욕되기 전에 콜로솔 오드 리아 (Collosol Eau de lait cleaning fleyting)를 욕조에 붓고있는 콜로솔 Eau de Lait의 전체 병을 붓습니다.

무엇보다 … 칼의 하녀가 크리스탈 병에 정화하는 우유를 쏟아 붓는 경우 욕조에 붓고, 물 그릇을 채우기 전에 크리스탈 병에 딱딱한 물을 쏟아지는 것처럼 똑같이 똑같이하고있는 것처럼 똑같이 똑같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둘째, 매일이 물건의 전체 병? 그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KL에도?

광고

Collosol Eau de lait ($ 18, 3.4 fl oz)

이 물건은 프랑스에서 약 10 억 년 동안 왔지만 이제는 거리에서 미국의 단어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잘 알려진 프랑스 여배우 등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며, 화장을 제거하고, 시체로서의 얼굴을 제거하고, 목욕탕에서 클렌저.

이 때문에 나는 높은 희망을 가졌습니다!

재료

아쿠아 (물), PEG-40 수소화 된 피마자 오일, 페녹시 에탄올, 스티렌 / 아크릴 레이트 공중 합체, OLUS (식물성) 오일, 글리세린, 라 우릴 글루코 시드, 폴리 글리세 릴 -2, 디플 폴리 히드 록시 스테아 레이트, 퍼퓸 (향기), 시트르산, 수산화 나트륨, 아크릴 레이트 / 베네스 -25, 메타 크릴 레이트 공중 합체, 에틸 헥실 글리세린, Dicaprylyl 탄산염, 글리세 릴 올레 테, 콜로토늄

덧붙여, 그것은 존슨 & 존슨의 아기 쾰른의 병처럼 냄새가 냄새가 나올 때마다 필리핀에서 나의 친척들이 나를 데려 올 것입니다. 나는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알았던 것처럼 나는 나의 작은 8 살짜리 손목에 dab을 먹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레몬과 백합처럼 냄새를 맡고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향기는 * 매우 강력합니다 – 그 오래된 학교 아기 쾰른만큼 강하고, 당신은 그것을 향수로 사용하여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게 많이 추천 …

슬프게도, 얼굴 메이크업 리무버 또는 일반 클렌저 로서도 간신히 적절합니다. DHC의 깊은 클렌징 오일 만큼이도하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 필수 – 민감한 눈이 있습니까? 응 나도. 이것이 내 눈이나 래시 라인 근처에있는 곳이면, 내 눈은 물과 찌르기 시작합니다.

나는 아직 욕실에서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 나는 할 것입니다. 먼저 Crystal Vase를 추적해야합니다.

광고

5 마음 중 2 개.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