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친구! 나는 당신의 끝에서 모든 것이 좋고, 이번 주에 당신을 잘 대우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날, 월요일 설문 조사에서 Tisha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맡았습니다.

광고

BTW, 당신은 무엇을 읽고 있습니까? 나는 좋은 책에 손을 잡기 위해 죽어 가고 있었고, 재미처럼 들리는 것입니다!

나는 지난 달에 많은 훌륭한 소설을 읽었습니다. 뭉치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카즈오 이시 구로 (Kazuo Ishiguro)의 “Klara와 Sun”이었습니다. 그것은 과학 소설이지만, 지구 또는 슈퍼 히어로를 파괴하는 외계인이 외부 공간에서 살인자 뱀으로부터 구원을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로봇 동반자와 십대 요금의 조용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 사랑하고 인간이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 페이지를 마친 후에 나는 그 이야기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내 마음은 무겁고 희망을 느낄 것입니다.

한숨 … 나는 기계가 생길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아직도, 나는 그것을 사랑했다. 그것은 내가 읽은 최고의 책 중 하나입니다.

나는 Reese Anderspoon (Yup, Actress)이 오프라스 북 클럽과 같은 유아 클럽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지금까지 추천하는 모든 책, 나는 즐겼습니다. 1 월에 나는 끝났어 …

“별을주는 사람”, Jojo Moyes의 ”

나는이 일을 시작했지만, 주인공을 위해 무섭게 할 때 독서를 중단했지만, 우울증 동안 켄터키 산맥의 멀리 떨어진 곳으로 여행하는 사서가 멀리 여행하는 사서. 나는 그것을 가져 와서 휴식을 취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이 책을 끝내지 않아서 너무 기뻐했습니다. 그것은 우정과 탄력성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여성 간의 관계는 아름답습니다.

낸시 뉴욕의 김 김 뉴 뉴스 (Nancy Joyoun)의 “Mina Lee의 마지막 이야기”

이 수수께끼는 80 년대와 그녀의 딸의 로스 앤젤레스로 이주하고 과거와 현재 사이에서 앞뒤로 움직이는 이야기가 펼쳐지는 한국인 여성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침대 전에 책을 내려 놓아야했다! 그 책 중 하나 일뿐입니다.

Alka Joshi의 “Henna Artist”

다른 페이지 터너! 그것은 1950 년대 인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기회가없는 세상에서 자신을 만들려는 여성에 관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 그것을 넣을 수 없었다.

Reese Witherspoon은 좋은 책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부부가 아닌 책도 읽는다. 레베카 엘리엇 (Rebecca Elliott)의 “Painless Grammar”는 아이들을 위해 작성되었지만 영어의 기본 사항에 재미있는 재미있는 재미 있습니다. 롤린 캐스퍼 (Roline Casper)가 “쉬운 필리핀 요리 책”을 즐기며, 몇 가지 요리법을 시도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광고

최근에 당신이 무엇을 읽었습니까?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