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멋진 그림자가 반짝이는 뚜껑 : Mac 빛나는 멋진 그림자는 맥이 섞인 Mac 부드러운 브라운의 비트 비트를받습니다. 입술 : Mac Mehr뿐만 아니라 소용돌이 매트 립스틱이 함께 섞여 있습니다. 뺨 : Clinique Cupid Blush.
“그것은 고상한 것입니다. 쓰레기가 아니야! ”

마지막 묻힌 보물 발견에서 이러한 반짝이는 보석을 회상 할 수 있습니다 … 또는 마지막 맥 휴일 컬렉션에서 또는 지난 번에 마지막으로 밖으로 나왔다면, 새로운 맥에서 꺼내려면 뉴욕을 버렸습니다. 반짝이는 윤활제 eyeshadows는 금속성 기지가 있습니다 … 반짝이 메이크업이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빛이 조금 무섭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샤인은 착용감이 좋지 않아서 착용 할 수있는뿐만 아니라 재미있는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것입니다. 서리가 내리거나 80 년대.

광고

yup, 심지어 주간.

오늘 코너의 유치원에서 자원 봉사하는 데 사용하는 것. 나는 “The Shine Mom”이 될 것입니다! 하하하!

이 기술은 부드러운 솜털 브러시로 적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Mac 217을 좋아합니다. 217과 함께 사용되는 그림자는 금속성, 불투명 한 것과는 대조적으로뿐만 아니라 무겁습니다.

나는 그들을 뚜껑에 낮게 유지하고, 모바일 부분 (깜박 할 때 움직이는 눈꺼풀 부분의 부분)이뿐만 아니라 주름살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도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다음으로, 단단히 라인뿐만 아니라 당신의 속눈썹을 마스카라와 코트하십시오.

et voilà! 당신의 눈 화장에 초과 근무 할 필요가없는 재미, 신선한 모양.

무겁게 견본이 가능하므로 두 상단의 견본에서 금속성 배경을 볼 수 있으며, 맨 아래 견본에서 217을 가볍게 버리지 않으므로 가벼운 터치를 사용하는지 정확히이 그림자가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 정확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광고

각 빛나는 그림자는 $ 21뿐만 아니라 핑크색 (장미 골드)을 위해 P가 P를 사용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