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시피, 오늘은 전세계 고양이의 날이었습니다. 탭이 주위에 있으면 전 세계적으로 모든 고양이 친구들과 함께 줌 전화 통화를 설정했을뿐만 아니라 내 도움이 필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는 기술을 활용할 때 능숙했을 때 능숙했습니다. 사실, 그는 사람들이 자신의 위대한 외모에 대한 그의 위대한 외모에 관해뿐만 아니라 그분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가정을 이용했습니다. 그가 정확하게 수학적 천재 인 La Rosie가 아니었던 것처럼, 그는 여전히 현명하고 전 세계적으로 회사 제국을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방식으로 여러 대학 학위를 가졌습니다.

그는 고생학에서 박사 학위를 이해 했습니까? 그래, 나도! 나는 언젠가는 메일을 열었던 동안뿐만 아니라 하버드에서 묶여있는 묶음이있었습니다. 그것은 학위였습니다! 프레임에!

광고

로지

아이비 리그 학교에 관해서는 Rosie ‘s Alma Mater는 MIT (Meow-ssachusetts 기술 연구소)입니다. 그들은 오늘 그들의 연간 졸업생 점심을 먹었을뿐만 아니라 그녀가 조금 옷을 입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이 사진들에서 전형적인 것보다 낫을 보이는 이유입니다.

나는 그녀를 SF에 운전하기 위해 모든 것을 운전하기 위해 (그녀는 기조 연설자였습니다) 그러나 해리리스가 멈추었습니다. 그래, 나는 정글에서 우르르 울리는 기분이었습니다.

광고

고맙게도, Rosie는 으르렁 거리는뿐만 아니라 그를 겁 먹었을뿐만 아니라 그를 괴롭 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간에 오찬 일뿐 만 아니라 떠날 수있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