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ed Supreme Fundamentals Eyeshadow 팔레트
한편, 나중에 8 개의 아이 섀도우가 …

나는 이것이 어떻게 일어 났는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광고

어머나!

새로운 $ 55 메트로폴리탄 데이 Naked Supreme Fundamentals 팔레트에서 2 개의 중립 브라운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UD의 새로운 휴가 결합 인 Naked Supreme Fundamentals 팔레트 (귀하가 사용할 수있을 때 발견 할 수있는 것만 큼 많이 발견 될 수 있음)로 45 분이 소요되었습니다. 실제로 치료에서 가장 큰 가장 큰 곡 앨범으로 태워 졌을 때

$ 55 메트로폴리탄 Decay Naked Supreme Fundamentals Eyeshadow 팔레트
나는 주기적으로 나에게 일어나는 눈 메이크업 블랙홀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나는 모든 저주받은 시간을 의미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러나 항상 이러한 메트로폴리탄이 알몸 팔레트와 함께있는 방법은 항상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두 개의 그림자로 쉽게 보이는 것을 할 수있는 것을 완전히 의미합니다. – 하루 반 동안 갔다.

아니면 내가하는 일 이니? 많이?

메트로폴리탄은 알몸의 최고의 기초 팔레트를 붕괴합니다
누드 해변에서의 팬티뿐만 아니라 Bikinis와 Bikinis뿐만 아니라 브라운 / 베이지 / 태프 테마로 놀고있는 것은 6 년이되었습니다. 이것은 그 중립 무광택 분말 그림자에 관한 것입니다.

그 중 대부분은 매트입니다. 매우 미묘한 쉬머 (환상적인 추가, BTW!)가있는 몇 가지 강조 표시 그림자가 있습니다.

eyeshadows에서 더 나은 봐 …

벌거 벗은 최고의 펀더멘털 조합은 무광택 알몸의 펀더멘털 팔레트의 Lovechild와 같습니다뿐만 아니라 UD에서 매우 처음으로 처음으로 처음으로 알몸의 조합이 있습니다.

55 달러뿐만 아니라 9 월 중순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삭제할 때 알림만큼 알 수 있음).

그것은 장기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듀얼 종료 된 깨끗한뿐만 아니라 팔레트에있는 멋진 거울을 포함합니다.

포장은 얇은 조합에서 알몸의 메트로폴리탄 붕괴와 유사하지만 더 작은뿐만 아니라 더 작습니다.

팔레트에 특별한 12 개의 새로운 그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타격 – 가벼운 누드 데미 무광택

Nudie – 부드러운 분홍색 누드 매트

Commando – 가벼운 Taupe-Brown Matte.

유혹 – 창백한 갈색 매트

본능 – 중간 핑크 – 타이프 매트

치명적인 – 붉은 갈색 무광택

Pre-Game – 창백한 노란색 무광택

여분의 쓴 – 불타는 오렌지 매트

믿음 – 중간 따뜻한 갈색 무광택

잠금 – 풍부한 Netural Brown Matte.

자석 – 연기가 자욱한 회색 무광택

블랙 잭 – 따뜻한 검은 색 매트

음영은 매우 중립적이며, 맥장과 유사한 맥이뿐만 아니라 마른 마른 마른 무광택 오렌지색 추가 쓴맛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나는 주름의 따뜻함과 내 낮은 래쉬 라인뿐만 아니라 Bronzer를 사용하는 경우 특히 낮은 래쉬 라인에서의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추가적인 쓴맛과 같은 것이 깔끔한 활에서 함께 모습을 묶을 것입니다.

그들은 영광스럽게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그늘은 훨씬 더 착색되어 있으며, 나는 그들이 팬들에서 빛을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하게 기반으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들은 추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 10-12 시간 동안 나를 위해.

꽤 유혹, 오른쪽? 이 중립적 인 팔레트가 볼 때마다 나는 고양이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창을 밖으로 들일 때 얻을 때 똑같은 느낌을줍니다. 원시적 인 일은뿐만 아니라 그들을 애완 동물뿐만 아니라 그걸 가지고 놀아야 할 것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정복하고 그뿐만 아니라 그뿐만 아니라 그 sh * t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멈출 수 없다! 나는 그들 모두와 친구가되어야한다.

그러나 나는 거대한 관심사가 이것이 (a.k.a. 방의 분홍색 코끼리) : 메이크업 캔디 랜드에서 이용할 수있는 모든 중립적 인 팔레트와 함께, 당신의 힘든 타코를 가치가 있으십니까?

여기 나는 타격, Nudie, Commando, Pre-Game, 추가 쓴맛, 믿음, 잠금뿐만 아니라 블랙 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 믿는다. 저는이 조합을 5 일 연속으로 활용했을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을 지키는 서랍에서 가치있는 위치를 얻는 방법에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매트처럼 매트를 좋아해야합니다 … 그러나 나는 그렇습니다. 나는 그들이 성숙한 피부와 잘 지내고 전화를하지 말고 미세한 줄을 큰 소리로 큰 소리로 끊지 못하게한다고 믿습니다.

또한, 깊은 주름 (두건이있는 눈)이 없다면, 깊이있는 눈 그림자뿐만 아니라 그림자처럼 보이는 것을 생산하는 데 환상적입니다.

그들은 편리하고, 내가 말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을 자주 입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브라운이 팬들을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얼마나 빛을 보았는지 정확히이부터 갈색이 내 피부에 잘 나타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해야합니다! – 그들은뿐만 아니라 혼합뿐만 아니라 버프 때 더 어둡게 보입니다.

나는이 브라운을 진정으로 똑같이뿐만 아니라 여자뿐만 아니라 나에게 갈색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어두운 곳에서 빛으로부터 빛으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그들을 활용할 수 있도록 충분히 충분히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갈색 연기를 쾅쾅 거리며 간단하게 만듭니다부드러운 그라디언트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가있는 Y 눈.

베이지 색, 회색뿐만 아니라 블랙과 같은 다른 색상은 갈색 음영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나는 그것이 타격을 싣기 위해 메트로폴리탄 붕괴의 능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끔찍한 표면을 가지고 있으며, 미묘한 반사뿐만 아니라 확실히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UD 가이 하나와 같은 데미 무광택의 전체 조합을 만들었다면, 나는 모든 비디오에서 Rihanna의 드레크처럼 주위에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착용 시간이 있습니다! 이 그림자는 내 마른 뚜껑을 전혀 주름하지 못합니다. 나는 많은 기지 (NAR PRO-PRIME, 몇 가지 MAC 페인트 냄비뿐만 아니라 다른 다른 크림 스틱 그림자)뿐만 아니라 포옹이뿐만 아니라 포옹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뚜껑에 적용하기 전에 깨끗한 일을 퇴원하는 경우 정말로 돕습니다.

광고

당신이 갈색을위한 악마뿐만 아니라 두건이 눈과 성숙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오래 지속되는 그림자의 유용한 조합을 주변에 가지고 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