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이 분홍색 나무

나는 이제 마린 지역에서 피는 이래로 어떤 종류의 나무 유형이 무엇인지 이해했습니다. 오직 한 가지만 … 나는 내가 옆에 서있을 때마다 나는뿐만 아니라 맛있는 코를 얻는 것뿐만 아니라 재채기를 시작하기 때문에 나는 꽃에 거친 알레르기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화려하지 않습니다. 나는 앞마리에 내가 하나를 가졌다.

광고

2. 상인 조의 아몬드 버터 가득한 프레첼 너겟

아몬드 버터로 채워진 프레즐 덩어리는 기본적인 소음이지만, 이들은 격렬하게 중독성이 있습니다. 맛있는뿐만 아니라 단맛뿐만 아니라 그 꽈 배기가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하나의 앉아있는 전체 가방을 먹는 것이 간단합니다.

3. Swiffer Dusters 무거운 책임 매우 익스텐더

이게 어디에서 내 인생 이었어?

이 클리닝 장치는 6 피트 길이로 연장되는 긴 극입니다. 끝 부분에는 두 개의 무거운 책임이 있습니다.이 믿을 수없는 푹신한 일회용 분해 막대는 각뿐만 아니라 모든 흙을 타격의 거리에있게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벽, 천장, 천장 팬, 창문, 천장, 선반, 도어 프레임의 매우 꼭대기뿐만 아니라 문뿐만 아니라 문을 깨끗하게하는 것뿐만 아니라 무거운 책임 확장기를 청소할 것뿐만 아니라 깨끗하게뿐만 아니라 먼지뿐만 아니라 문을 깨끗하게합니다. 당신이 구부리거나 무릎을 꿇을 필요가 없으므로 빠르게 먼지가 닿지 않는 곳에 환상적입니다.

6 피트까지 확장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더 짧은 버전이 있지만 추가 길이는 확실히 도움이됩니다! 나는 더 오랫동안 다음 단계로 가져 가라고 믿습니다.

4. 모든 몸 크림 (특히 엑스 폴리 에이 팅)

리치 크림을주세요! 특히 BHA뿐만 아니라 모든 아하와 모든 엑스 폴리 에이 팅. 나는 그 적으로 말 그대로 피부의 층을 흘리고 싶다!

물론, 내 영국 전공은 작년의 지친 은유 적 층을 모두 떠나는 일이 일어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나는 현재 10 % AHA, 아하의 eucerin 집약적 인 수리 작업 로션을 가진 매우 응급 처치 매력 KP 스무딩 바디 로션, 튤립 넬리 넨 터 피부 수리 작업 바디 Balm 및 Pixi Glycolic Body Lotion.

5. 모든 전통적인 눈 색깔의 내 nars 프로 조합

나는이 눈 조합을 2015 년 (!)으로 되찾았으며, 예, 여전히 그것을 활용하고 싶습니다.

사이드 참고 : 나는 사람이 브랜드로서 브랜드로서 자주 자주로서 자신의 파우더 그림자를 교체해야한다는 것을 완전히 설득하지 못했습니다. 내 조합의 모든 분말 제품은 여전히 ​​환상적이지 않거나 냉각되지 않거나 “꺼지는 것처럼 보입니다.”라는 점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에있는 클래식, 오래된 학교 NARS 색상뿐만 아니라 모든 NARS 팔레트뿐만 아니라 모든 NARS 팔레트 (NARS PALETTES)가 자주 착용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광고

나는이 시점에서 나에게 손을 잡을 수있게 해주는 눈 팔레트가 내 자신의 색상을 선택할 수있는 눈 팔레트가 가야 할 방법입니다. 그 방법은 죽은 체중이 없습니다!

최근에 당신은 무엇을 사랑 했습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