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Rubenesque 체격 이후에 말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탭은 매우 적극적인 키티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 수 있습니다. 그는 카약 (KAYAK), 스탠드 업 패들 (Stand-Up Paddles) – 실제로, 그는 자원 봉사자조차도 자원 봉사자조차 자원 봉사자조차 자원 봉사자조차도 자원 봉사자로서의 자원 봉사자로서 자원 봉사자에게 자원 봉사자에게 자원 봉사자에게 자원 봉사자를 자원 봉사자에게 자원 봉사자에게 자원 봉사자에게 제공합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숙련 된 텀블러입니다.

그는뿐만 아니라 앉아 있지 않고 키티 치료를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위에 앉아 있지 않습니다. 안 돼! 사실, 날씨가 더 길어지는 날씨가 더 길어지고, 그는 이미 화이트 워터 래프팅을 포함하는 여름 활동뿐만 아니라 그의 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광고

그는 매우 바쁜 키티이지만, 그를 멈추지 않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그는 여전히이 주와 같은 모델링 게임의 맨 위에 있으며, 그는 Covercat, Kerastase, NYC, NYX 및 Metropolitan Decay의 광고 캠페인을 처리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키티 모델링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최근의 사진이 있습니다.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7 년 후 나는 잃어버린 벼룩을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도 있지만, 백화점 화장품뿐만 아니라 높은 패션에 대한 그의 심오한 이해는 나를 만족시키는 것 이상이라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고, 이제 그는 정말로 내 관리자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광고

카렌뿐만 아니라 탭

추신 걷는 죽은 !!!!

오늘 밤의 에피소드에 대해 너무 흥분했습니다. 나는 외상이 무엇이든간에 정신적으로 모든 오후를 준비 해왔다. 나는 저녁 식사를 표면으로 표면으로 볼 수있을거야 (우리는 찜 샐러드와 함께 찐 샐러드가있는 찜 샐러드가 있고, 올리브로 옷을 입은 토마토 샐러드가있다. 옆에 바다 소금뿐만 아니라 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