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차선을 이끌어내는 시간 …
올해는 1989 년이었습니다.

벨에 의해 구원받은 것은 취임 시즌 (Zack뿐만 아니라 켈리 4뿐만 아니라 kelly 4)뿐만 아니라 14의 초침이었습니다. 그러나 고등학교의 신입생 이었기 때문에 프로그램의 신입생 이었기 때문에 나는 내가 모두 재배되었다고 믿었습니다. 성숙뿐만 아니라.

광고

ㅋㅋㅋ!

좀 알았지?

그 가을 내 엄마는 메이크업 카운터에 대한 매우 처음으로 처음 여행 할 때 나를 데려갔습니다. 그것은 클리닉이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녀는 엄마와 나의 선호하는 기억 중 하나뿐만 아니라 나의 엄마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메이크업 기억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녀는 결코 정품 메이크업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그녀는 나를 위해 그것을했습니다.

나는 그 시간에 십대 잡지를 먹고 있었다뿐만 아니라 화장 아이디어를 위해뿐만 아니라 물건을뿐만 아니라, 언젠가는 학교에 운전할 때, 엄마가 내가 생각하고 있는지 물었다. 어떤 메이크업을받을 것입니다.

UH … 프로그램의 of 프로그램의 예.

그래서, 그 주말 우리는 뉴 파크 몰에서의 클리닉 카운터에 갔다. 나는 홍당무, 아이 섀도우 ( ‘Twas 핑크뿐만 아니라 파란색 … 80 년대 늦은 것!), 립스틱뿐만 아니라 기초를 선택했습니다.

마스카라는 아니지만, 엄마가 너무 성숙한 것 “이라고 생각하지만,

지나치게 극적이지 않아야합니다 … 그러나 그 여행 유형은 내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 부모님이 극도로 엄격하기 때문에 나는 클리닉 카운터로 그 여행 전에, 나는 미끄러 져야 할 필요가 있고, 아래로 낮은 메이크업을 착용해야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더 이상 미끄러질 필요가 없었으며 순수한 기쁨이었습니다. 메이크업 수문이 열렸습니다. 나는 마지막으로 자신을 숨기지 않고 공개 할지도 모른다.

네 차례 야! 정확히 카운터에서 첫 번째 화장을 받았을 때 정확히 몇 살 이었습니까? 그것에 대해 말해봐.

광고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나는 네가 훌륭한 노동절을 가졌 으면 좋겠다. 우리는 좋았습니다. 우리는 황금 입구 공원에서 도시에서 오후를 보냈으며, 나는 새로운 것을했습니다. 엘 허브뿐만 아니라 나는 Paddleboat뿐만 아니라 torow 호수 주변에 툴을 빌리었고, 나는 그 전에 보지 않는 것에도 불구하고 마음을 지키지 않고, 몇 년 동안 공원 옆에 이상적으로 살았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재미있는 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