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어떤 소녀가 화장을 끼치는 것입니다.

답변 :이 소녀.

광고

나는 하아아이가 무엇인지를 생각해! 작은 아이 섀도우는 오래된 포스트 IT 노트, 제품 포장 및 더 많은 “전문가”라는 잡지의 스택을 제거하는 행위를 만들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은 그게 아이디어입니다.

오른쪽에 빨리 앞으로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오늘 아침에 MAH 얼굴을 던지고 싶지 않아서 나는 10 분을 줬어, 여기에 내가 일어난 일이 여기에 있기를 원하지 않았다.

어제의 10 분 화장보다 조금 더 다채로운 것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조금 더 oomph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뚜껑에 시원한 무광택 갈색을 사용하여 눈을 부드럽게 정의하고 내면의 모서리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조금 밝게 빛나는 굵은 자홍색 립과 여분의 색상의 플래시를위한 굵은 자홍색 립을 사용했습니다.

나는이 표정이 대부분의 작업 환경에 완전히 적절할 것이고 10 분 안에 심각하게 강요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내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내가 한 몇 가지 있습니다 …

프라이머 상황을 단순화하십시오. 이미 프라이머를 건너 뛰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동료 프라이머 중독자 / 실무자 (심각하게, 나는 대부분의 메이크업 외모를 위해 4 개 사용)를 사용하여 단순화하십시오 (조금 !) 자신을 하나로 제한하여. 이 외모를 위해, 나는 내 얼굴을 모든 뚜껑에 적용하고 내 눈 아래에서 내 얼굴을 적용한 영양 영양 프라이머에만 메이크업을 사용했습니다.

그 다음 나는 Concealer (Maybelline Fit Me Concealer)가 이미 있으며, 이미이 지역에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 지역에 이미 뚜껑을 첨가 한 후에 나는 분말로 설정 한 층을 첨가했다. 그런 식으로 나는 Nars Pro Prime의 평범한 일상을 건너 뛸 수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아나스타 시아의 연필로 눈썹을 작성하고 설정 한 다음 아나스타샤의 맑은 브로우 젤으로 세팅하고있는 내 눈썹 제품을 사용한 것과 동일한 눈썹 (단순화, 즉 단순화, 즉 단순화) 대신에도 똑같은 진행됩니다. 모든 것이 조금이라도 이르기 때문에 이마 셰이퍼.

팔레트를 선택하십시오 (또는 2!) – 속도 메이크업을 위해, 나는 홍당무, 브론저 및 형광펜이 들어있는 얼굴 팔레트를 가지고 있으며, 2) 유연한 중립 매트로 아이 팔레트가있는 눈 팔레트가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나는 한 곳에서 기본적인 일상적인 모습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컨테이너와 whatunot을 통해 rummage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타이머를 시도해보십시오 – 계란 타이머 또는 시계가 있습니까? 나는 iPhone의 시계 앱에서 작은 타이머를 사용합니다. 오늘 나는 10 분 동안 그것을 설정하고 내가 그것을 계산할 수있는 내 책상 위에서 나 앞에 놓아졌습니다 …

나는 혼합에 관해서 버리지 마십시오. 나는 이상한 완벽 주의자이며, 나는 쉽게 혼합하여 쉽게 옮길 수 있지만, 시간에 민감한 메이크업이 보이는 것에 대해, 나는 그것을 가게해야합니다 … 진지하게, 그것은 조금 지저분 해 보이는 경우 괜찮습니다. 나는 열쇠가 밝은 갈색처럼 2 개의 음영을 따기 – 그리고 당신의 천연 피부 톤에서 너무 멀지 않은 것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그런 식으로 당신은 무거운 리프팅 톤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밝은 분홍색 입술이 당신을 위해 조금 너무 굵게 표시되면 중립 립스틱으로 그것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자홍색 대신 부드러운 장미 빛 핑크색 매트 (Tom Ford ‘s Pussycat)가있는 동일한 뺨 / 눈이 있습니다.

메이크업은이 표정에서 입고 있습니다 …

영향을 미치는 영양 자료 – 프라이머를 보충하십시오 (나는 피부가 평소보다 더 건조하고 여분의 TLC가 필요합니다.

Mac Prep + Prime BB Beauty Balm SPF 35 – 착색 보습 (나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였습니다)

Maybelline은 25 개의 중간 중 25 개의 중간에서 눈을 휘두르는 것입니다.

MAC Mineralize 중간 황갈색의 피부 마무리 – 파우더 (나는 내 ​​뚜껑을 포함하여 내 얼굴을 모두 뿌리 쳤고, 나는 가루를 사용하여 내 컨실러를 세우고 더 많은 숙박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화장품 라이브, 사랑, 웃음 활력 얼굴 디스크 – 홍당무와 브론저가 함께 혼합되어 내 뺨의 사과에 적용됩니다. 형광펜 내면 모서리와 내 이마 뼈를 따라 가득 찼습니다. Bronzer는 얼굴의 가장자리 주위에 적용됩니다

폭풍우 치는 회색의 로라 머트리어 Kohl Eye Pencil – 상부 물과 래쉬 라인

Urban Decay Naked2 기본 사항 – 뚜껑에있는 주름과 덮개에 적용되는 스크

Bobbi 갈색 자연 브로우 셰이퍼 브루 넷 – 브라우브

Buxom Blackest에서 Buxom Lash 마스카라 – 속눈썹

클리닉 팝 립 컬러 + 프라이머 10 펀치 팝 – 입술

톰 포드 립 컬러 매트 Pussycat – 입술 (중립적 인 대안으로)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