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요일!
해피 토요일, 친구! 오늘 사랑하고 행복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많이 보내주십시오. 아, 조금 땀을 흘리게 보내도록! 방금 시드니에서 쿼드와 코어를 위해이 재미있는 운동을 마쳤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피트니스 핀 (내 마음 속에, 나는 그녀의 운동 bestie, 롤!). 이 운동에서 점프하는 톤이 아닙니다. 그리고 내가 할 때, 내 몸은 훌륭한 느슨한 거위 느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슈퍼 재미!

광고

오늘 아침에 놀고있는 Connor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가 집에 갈 때, 나는 봄을 위해 새로운 옷을 입을 수있는 기대에 대한 옷장을 청소할 것입니다. 나는 충분히 길게 쇼핑을하고 (한숨), 나는 몇 가지 새로운 조각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지난 몇 달 동안 많은 중립적 인 색을 착용하고 있었고, 아침에 옷을 입고 훨씬 쉬워지는 동안, 나는 항상 흰색, 검은 색, 회색 및 베이지 색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에 …

Anywho, 내가 어떻게 jumpsuits a를 통해 내 인생에서 머리에가는 색상을 추가하려고 노력할 것인가? 나는 타르 – 가이트를위한 몇 명의 귀여운 것들을 발견했다!

나는이 하나의 색깔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 34.99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 민트 그린에 퍼프 슬리브는 사랑 스럽습니다. 또한 34.99 달러입니다.

오늘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Playdate가 끝난 후에도 방금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Gugu Mbatha-Raw (그녀를 사랑해)는 그 스타라고 불리는 HBO에서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무엇이든, 당신이 재미있게 가질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독서

주장, 여기에는 실제로 피부를 실제로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13 개의 최고의 자외선 차단제 제품이 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Debi Young (그녀는 HBO가 “easttown의 mare”를 요구하는 쇼를 찾았습니다), 진정성은 세부 사항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그의 갈기를 자라는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알고있는 경우 …

누군가는 진짜로 감자 튀김처럼 냄새를 맡는 향수를 만들었습니다.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호소의 미래가 공기로 만든 향수에서 왔습니까?

Derms는 2 주 규칙이라고 불리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부 된 쿨러는 콜로라도의 야성 고양이를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백악관에서 키티의 화려한 역사 …

멋있는! 콜 헤이안의 이러한 신발은 민들레로 만든다.

당신이 어른이 될 때 우정을 만드는 방법.

나에게 말하라.

그녀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쇼 중 하나에서 캐릭터를 연주합니다.

나는 항상 궁금해했다 …

팻, 항상 영원히 집착했다!

페이시스

그래서 교육!

나는 내 머리카락을 착색하는 것을 놓친다

네.

다시 데려다.

나는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얻을 수 없기 때문에 …

광고

주말에 멋진 휴식을 취하십시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