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SheerTone Blush ($ 22)
깔끔하고 나에게 새로운 것을

영구적 인 컬렉션 제품이있는 영구적 인 컬렉션 제품과 달리 오랜 시간을 알고있는 영구적 인 컬렉션 시리즈와 달리 Series 시리즈에 대한 깔끔한 시리즈는 잠시 동안 내 레이더 아래에서 미끄러 졌던 영구 컬렉션 제품을 보여 주지만 나는 그들을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지금 나는 그들이 깔끔하고 나에게 새로운 것 같아요.

생강!

나는 생강에 둘러싸여있다 …

광고

나는 이번 주 배의 멍청이가 불쾌하게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주에 많은 생강에 알맞은 생강에 알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때까지도 동시에 Mac을 생강하게 홍당시 (22 달러)를 착용했습니다.

어쩌면 이것은 우연의 일치 이상이거나 아마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완전히 무관 한 일들 (내 인생의 이야기) 사이의 깊은 연결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내 냉장고는 생강 에일에 전념하는 전체 선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

흥분하게 완전히 마음을 묶었습니다. 이 따뜻한 매트 복숭아 브라운은 황갈색 피부에 멋진 자연스러운 플러시를 빌려줍니다 (NC35 이상을 주위에 있으면 권장).이게 나는 그것을 사랑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더 가벼운 Lasses도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내 팔레러 친구들 중 일부는 피부에 따뜻하고 풍부한 Terra Cotta로 묘사하지만 때로는 오렌지를 보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내 뺨에 생강하게 …
생강은 일반적으로 미묘한 Mac Sheerone Blush Family의 일부이지만, 왜 그 이유는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내 NC42 피부에 매우 착색되어 있기 때문에.

Mac은 내 NC42 스킨에서 생강하게 홍조를 견뎌냅니다
나는 그것이 내 피부 톤을 따뜻하게하는 방법을 정말로 좋아하며, 나는 또한 마무리를 좋아하며, 매트는 완전히 평평하지 않습니다. 또한 조화가 쉽습니다.

맥은 생강하게 붉어집니다
강렬한 눈 모양이나 활기찬 입술로 요즘을 시도하십시오. 나를 위해, 내가 대담한 요소를 착용 할 때, 때로는 뺨에 흥분하게 흥미롭게 흥분하지 않고 약간의 따뜻함없이 조금 피곤해 보입니다.

가격 : $ 22.
가용성 : 영구 컬렉션의 일부 및 온라인 및 MAC 카운터 및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오늘의 동향 주제 : 생강

생강의 중요한 문제를 어디에 있니?

그것은 매우 분열 된 식물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 실란트로처럼. 어떤 사람들은 물건을 좋아하며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것은 또한 엄지 손가락 반지와 프랑스 팁 손톱과 같습니다 …

나는 진저 에일이나 생강이나 생강이 흔들리는 것처럼 달콤 할 때 조금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대개 대부분의 요리에서 생강과 함께하지 않습니다. 나는 때때로 접시에있을 때 때때로 나는 맛볼 수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내 동생은 총 반대입니다. 그는 말 그대로 모든 오후에 생강 뿌리 조각을 먹을 수 있으며, 그가 어두운 사람이었을 때 그가 겁에 질려있는 것을 고려하여 재미있는 일종의 재미 있습니다.

우리가 거의 없었을 때, 우리 엄마는 우리를 식료품 가게로 데려 와서 생강 조각을 가져갈 것입니다. 그것.

광고

ㅋ! 좋은 시간…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