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시간, 나는 내 시선을 기대하고, 탭에서 배운 것입니다. 모든 크리스마스 이후에 이상적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다가오는 해에 대한 그의 새해 결의안을 초안을 가져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광산에서 일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으며 2021 년에하고 싶은 일 중 하나는 Avid Cyclist가됩니다.

새로운 고정 자전거에 많은 시간을 보내면 자전거 여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을 자란

광고

나는 나의 발이 몇 년 만에 나에게 감사할만한 느낌을 가지고있다.

내가 오늘 타고 있었지만, 나는 수년 내내 탭의 결의안에 대해 생각해왔다 …

그는 1 년 동안 그는 칠리 요리사를 이기기를 원한다. 또 다른 해 그는 수경법 전문가가되고 싶었고, 그분에 관한 놀라운 일은 실제로 그 모든 것들을 모두했습니다!

로시의 해상도

나는 그녀가 새해 결의안을 가지고 있었다면 나는 로시를 물었다. 그리고 그녀가 말한 첫 번째 일은 2021 년에 이웃의 모든 나무를 오르고 싶다고 말했다. 각 나무를 올라, 우리는 큰 빨간색 “X”로 그것을 표시 할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코드를 학습 할 계획이며 현재 파이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이 사람은 나를 충격을주었습니다. 그녀는 해리스와 함께 평화를 보내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러나 확실히 그녀는 매우 피팅으로 볼 수있는 체스 그랜드 마스터가 될 계획입니다.

광고

오, 로지 그냥 야옹! 나는 그녀가 당신의 새해 결의안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을 자란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